본문 바로가기

Music

김강패-나의 사랑아 (Prod. by 정현욱) [가사/듣기]

반응형

김강패-나의 사랑아 (Prod. by 정현욱)

김강패가 디지털 싱글 " 나의 사랑아 "를 발표했다.

김강패-나의 사랑아 (Prod. by 정현욱)바로듣기

김강패-나의 사랑아 가사

거칠어진 내 손을
부드럽게 잡아주던 너
참 고마운 사람
빛을 잃고 방황하던 내 삶에
다가온 그 사람

이제는 내가 널 지켜줄 자신 있어
하지만 조금은 외로울 수 있어
저 하늘 위에 별들 다 가져다줄게
조금만 기다려줄래

더보기

오랜 시간 견뎌온 참 고마운 사람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
나의 사랑아 사랑아
이젠 울지 않게 해줄게

이제는 너를 보내줄 자신이 없어
만약에라도 우리 멀어진다면
저 땅끝 속에 너를 묻고서 외칠래
하루만 단 하루 만이라도

오랜 시간 견뎌온 참 고마운 사람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
나의 사랑아 사랑아
이젠 울지 않게

오랜 시간 견뎌온 참 고마운 사람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
나의 사랑아 사랑아
이젠 울지 않게 해줄게

김강패-나의 사랑아 (Prod. by 정현욱)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인 ‘김강패’의 [나의 사랑아]. 거친 한 남자의 서툰 사랑. 그 진심 어린 고백.. [나의 사랑아]로 가수로서의 첫 데뷔를 한 ‘김강패’.

 


이 앨범은 가수 ‘정현욱’으로 활동하고 있는 노래하는 뽀선희. 뮤직 크리에이터 BJ뽀현욱이 첫 제작을 맡아 진행한 프로젝트로 강한 모습만을 보여주던 ‘김강패’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그의 감수성 짙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의 허스키하고 굵은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부른 이 곡은 거친 삶을 살아온 한 남자에게 다가온 사람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애절한 발라드이다. ‘김강패’와 많이 닮아있는 이 곡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하다. 앞으로도 그의 행보를 응원 바란다.

Lyrics by 정미현, 정현욱 (뽀선희)
Composed by 정미현, 2%
Arranged by 2%
Vocal 김강패

 

김강패-나의 사랑아 (Prod. by 정현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