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lueFish (블루피쉬)-새벽까지도 (feat. 루피나) [가사/듣기]

반응형

BlueFish (블루피쉬)-새벽까지도 (feat. 루피나)

블루피쉬 (BlueFish)가 Digital Single Album " 새벽까지도 (feat. 루피나) "를 발표했다.

BlueFish (블루피쉬)-새벽까지도 (feat. 루피나)바로듣기

BlueFish (블루피쉬)-새벽까지도 가사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겠어 난. 
그냥 살아간다.
모든게 만족스럽지 않아. 
사람들은 왜 웃는건지 몰라

갑자기 눈물나. 또 다시 슬퍼져 미치겠어 또 이래
지루한 하루에 혼자 떠돌아. 
답답한 시간속에 살아

새벽까지도 잠 못 이루고있는 나야. 
왜 이렇게 심난한 나의 마음
보고싶어서 그런가봐 시간이 지나도 
나의 마음은 왜 같은걸까

더보기

갑자기 눈물나. 또 다시 슬퍼져 미치겠어 또 이래
지루한 하루에 혼자 떠돌아. 
답답한 시간속에 살아

새벽까지도 잠 못 이루고있는 나야. 
왜 이렇게 심난한 나의 마음
보고싶어서 그런가봐 시간이 지나도 
나의 마음은 왜 같은걸까

너는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져 
내 생각 하지않고 사니 넌 어떻게 그래

새벽까지도 잠 못 이루고있는 나야. 
왜 이렇게 심난한 나의 마음
보고싶어서 그런가봐 시간이 지나도 
나의 마음은 왜 같은걸까

BlueFish (블루피쉬)-새벽까지도 (feat. 루피나) 

새벽까지도 잠 못 이루고있는 나야...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 '블루피쉬 (BlueFish)'의 Digital Single Album ‘새벽까지도 feat.루피나’ 런칭!

 


타이틀 곡 ‘새벽까지도’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루피나’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들리는 팝발라드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애절한 멜로디와 공감가는 가사로 잘 표현하였다. 특히 실력파 보컬리스트 ‘루피나’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곡이다.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BlueFish (블루피쉬)-새벽까지도 (feat. 루피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