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NETRAUM (전세한)-끝나면보자 (Feat. made by) [가사/듣기]

반응형

NETRAUM (전세한)-끝나면보자 (Feat. made by)

전세한 (NETRAUM)이 디지털 싱글 " 끝나면보자 (Feat. made by) "를 발표했다. 

NETRAUM (전세한)-끝나면보자 바로듣기

NETRAUM (전세한)-끝나면보자 가사

빛나는 네온 사인
우리의 밤은 더 빛이 나
가벼워진 move move
스트레스 모두 다 pew pew pew

적당히 시원한 
바람에 모두 다 설레나봐
심장이 쿵 쿵
베이스라인은 doom doom doom

참 오랜만이야 
이 거리 위 수 없이 많은 사람 사이 껴 있기
예전엔 이게 그렇게 싫었는데
역시 잃어봐야 소중함을 깨닫네

저 하늘에서 벌을 줬나봐
작은 것에 감사하는 걸 알려주고 싶었나봐
문을 열고 나오니 
모두 아름다워

잊지 않고 연락해서
진짜로 고마워
오늘이 가면 오늘은 없어 
눈 부신 밤

더보기

빛나는 네온 사인
우리의 밤은 더 빛이 나
가벼워진 move move
스트레스 모두 다 pew pew pew

적당히 시원한 
바람에 모두 다 설레나봐
심장이 쿵 쿵
베이스라인은 doom doom doom

내 눈에 저 별이 falling
쏟아지며 rollin’ all in 
머리가 무뎌지네 
It’s okay okay

잊지 않고 연락해서
진짜로 고마워
오늘이 가면 오늘은 없어 
눈 부신 밤

빛나는 네온 사인
우리의 밤은 더 빛이 나
가벼워진 move move
스트레스 모두 다 pew pew pew

적당히 시원한 
바람에 모두 다 설레나봐
심장이 쿵 쿵
베이스라인은 doom doom doom

잔이 다 비어가네요
밤이 저물어가네요
시간이 자비 없네요
우리 또 언제 봐요

잔이 다 비어가네요
밤이 저물어가네요
시간이 자비 없네요
우리 또 언제 봐요

빛나는 네온 사인
우리의 밤은 더 빛이 나
가벼워진 move move
스트레스 모두 다 pew pew pew

적당히 시원한 
바람에 모두 다 설레나봐
심장이 쿵 쿵
베이스라인은 doom doom doom

NETRAUM (전세한)-끝나면보자 (Feat. made by)

우리 이번에 끝나면 꼭 보자
미루고 미루었던 약속
이번에는 좀 보자

01.끝나면보자 (feat.made by)
작사(Lyrics):AMOS1, 전세한
작곡(Composed):AMOS1, 전세한
편곡(Arranged):AMOS1, 전세한
Vocal:전세한, made by

 

NETRAUM (전세한)-끝나면보자 (Feat. made b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