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EON (태헌)-Trip (Feat. 태비 (Taeb2)) [가사/듣기]

반응형

HEON (태헌)-Trip (Feat. 태비 (Taeb2))

태비 (Taeb2)가 참여한 HEON (태헌)의 디지털 싱글 " Trip " 를 발표했다. 

HEON (태헌)-Trip (Feat. 태비 (Taeb2))바로듣기

HEON (태헌)-Trip 가사

It’s a good day 
우리 그때에
떠나고 싶다고 했었던 그때에
It’s holiday 
여태까지에 짐들은 모두 두고 
잠시떠나자

우린 어디로든가
이건 여행인거야
Cuz we're going party tonight
이제 같이 떠나자  

빈손으로 다 걸어왔던
너가 뭐래도 여기 걸어봤어
나는 올해도 꽤나 걸어왔고
음악으로 이제는 많이 벌어봤어

2020 아직 빚은 8000
다 갚고 바로 지켜 내 약속
말했잖아 나 스팅어 정도는 이뤘고
이제 타도 안돼 무리 수입차도

House party tonight
우리 집으로 와
작업 끝나고 이제는 놀 수 있으니까

더보기

아무말 안해도 나는 믿어 물론
태헌이도 하고픈거 하니 그걸로
나는 됐어 그냥 내가 좋다던
네게 보여줬지 이거를 대하는 올바른 태도

받은적 없지만 이제 나는 나눌래
올라가도 잊지 않어 형들과 건배

전부 챙겨 
I rappin till i die

That’s me be 
Whatever 
나를 믿어 계속
오늘 쉬구 다시 
Take it to the 배로

It’s a good day 
우리 그때에
떠나고 싶다고 했었던 그때에
It’s holiday 
여태까지에 짐들은 모두 두고 
잠시떠나자

우린 어디로든가
이건 여행인거야
Cuz we're going party tonight
이제 같이 떠나자  

우리 이젠 떠나자
같이 가자고 했잖아
그떄 마주보며 했던 얘긴 기억 안나?

항상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뒀던
약속을 지킬꺼야 그러니까 떠나자

너가 가고 싶은 곳 어디든 괜찮아
내 눈치는 보지 말고 맘대로 골라봐
하고 싶은 거 먹고 싶은 거
편하게 말해줘 너한테 맞출꺼니까

일년동안 너무 바빴어
챙겨주지 못해 미안해서
많이 준비 했으니까 기대해도 좋아
그러니까 우리 이젠 떠나자

It’s a good day 
우리 그때에
떠나고 싶다고 했었던 그때에
It’s holiday 
여태까지에 짐들은 모두 두고 
잠시떠나자

우린 어디로든가
이건 여행인거야
Cuz we're going party tonight
이제 같이 떠나자  

It’s a good day 
우리 그때에
떠나고 싶다고 했었던 그때에
It’s holiday 
여태까지에 짐들은 모두 두고 
잠시떠나자

HEON (태헌)-Trip (Feat. 태비 (Taeb2))
이제 같이 떠나자

태비 (Taeb2)

Lyrics by HEON, 태비(Taeb2)
Composed by HEON, 태비(Taeb2), LitKidBeats
Arranged by 태비(Taeb2)
Mixed by 황동찬@Restonmemory
Mastered by 황동찬@Restonmemory
Artworks by Siwsyu(시우시우)

 

HEON (태헌)-Trip (Feat. 태비 (Taeb2))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