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서올-바이킹 (Feat. H:SEAN) [가사/듣기]

반응형

박서올-바이킹 (Feat. H:SEAN)

H:SEAN 이 참여한 디지털 싱글 " 바이킹 " 을 발표했다.

박서올-바이킹 (Feat. H:SEAN)바로듣기

박서올-바이킹 가사

목욕재계
술독에 빠진 머릿속은 온통 백지에
새롭게 나갈 채비를 해 챙겨 목베개
이번 고도는 높아 얼른 붙여 귀미테
드디어 착석
벌써 만석
옆자리의 가족들은
미소를 머금고 탔어
함께 앉아있지만 전혀 다른 감성
봐봐 저 새낀 입을 막네 구토에 맞서
약쟁이, 진지충, 알코올의존증
뭐가 됐던 좋으니까
날 지켜 옆에 있다면
관심은 없어 너가 인간이건 동물이건
날씨가 뭐 어쨌건 되어줘
형체를 가릴 가면
새벽 끝났지
찾아온 아침
아까부터 바래왔던 운행의 마침
But 여전히 어른이 아니기에
난 아직 타있지
6시간 째
끝나지 않은 바이킹
우리 삶에 있어 뭘 바라보고 살아 oh oh
거울 앞에 있어 열등에 찌든 사람
나의 길을 가라 나야 나의 길을 가라
나의 길을 가라 나야 나의 길을 가라
벌써 떠나버린 친구들을 나는 몰라

더보기


나 여기서 더 이상은 놀랄
것도 없어 지켜봐줘 내 몰락
오 익숙해지기를 바라 
이건 텅 빈 공간
wonderland that I'll stay
아 fallen pieces are mine
편안했던 각종 festival과 parade
그런 것들에 속아 매순간
사랑을 느꼈다 했을지도
체험학습 속에서 왕따를 당하는 아이들과 
길을 잃은 아이 이런 것들 만이
내 시야 안에 들어왔을지도
날이 저물어 간 다음
그 동안의 착각
현타로 수놓았던 
미세먼지로 가득한 귀로
아침의 해가 뜬 다음
바이킹의 형상
그 형상은 바뀌어져 있길 원해 마치 시소
뱉어봐라 백 번
말하는대로 절대 안돼
해방이란 단어는 내겐 생소
이 해적선의 바깥 공긴 더욱 더 냉소
진짜로 나보다 못한 놈들이 나를 채점
다 알고있대도
쟤네의 행복과 나의 행보는
정말 다른 태도
이쯤 됐으니 너무나도 편해진 퇴보
갇혀있어 U자를 그리는 무한 궤도
Oh i wonder if I tryna do new thing
여기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나만의 움직임  
나의 길을 가라 나야 나의 길을 가라
나의 길을 가라 나야 나의 길을 가라
벌써 떠나버린 친구들을 나는 몰라
나 여기서 더 이상은 놀랄
것도 없어 지켜봐줘 내 몰락
오 익숙해지기를 바라 
이건 텅 빈 공간
wonderland that I'll stay
아 fallen pieces are mine
That pieces are mine
지난 순간을 나는 몰래
곱씹어보고서 다시 넣네
모든 것들은 어색하게
Fallin down, my mind, my mind
방향을 바꾸고 나면 no one
Now I know yeah
Oh now I know no one is there

사회생활
박서올-바이킹 (Feat. H:SEAN)
2018.12 ~ 2019.06 동안의 기록

'긴 잠에서 이젠 좀 벗어나자'

1. travel in my room

2. 부풀어올라있지

 

박서올-바이킹 (Feat. H:SEA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