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여정인-작은우산 [가사/듣기]

반응형

여정인-작은우산

가수 여정인이 디지털 싱글 앨범 " 작은우산 " 을 발표했다.

여정인-작은우산 바로듣기

여정인-작은우산 가사

아무런 준비없이 내리는 비는 이밤을 아름답게 만들고 
창가에 부딫히는 빗소리 속에 내맘은 갈곳을 잃었네 
하루종일 빗속을 걸으며 그대 생각을 하다가 
어느새 그대 집앞에 멈춰 있던 나 지난 추억들이 생각나 
빗속을 걸었네 둘이 걷던 그 길을 작은 우산 하나로 
함께 걷던 그 길을

여정인-작은우산

그녀가 싱글 앨범 [작은우산]을 발표한다. 이은하. 계은숙. 윤시내. 임희숙. 가수을 연상시키는 허스키 보이스 매력의 소유자 여정인이 싱글 앨범 [작은우산] 지난 '기쁨의 크리스마스'을 발매한 이 후 4개월만에 발매하는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 곡 [작은우산]은 여정인이 비오는날 노래를 가지고 싶다는 말에 음악 동료이자 신랑인 가수 이금(본명:이명구)이 작곡하였고 함께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이금(본명:이명구) 작곡가가 야심차게 준비한 여정인만의 색깔을 담아 만든 비오는 날의 회상 추억노래 [작은우산]
이금(이명구)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던 "사랑을했었죠, 하나만약속해, 하늘향기, 사랑의 밥차 등 슬프고 아름답고 서정적이고 신난 노래에 이어 이번 [작은우산]은 여정인의 더욱 더 감성적인 훅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있어 여정인만의 색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빗속을 걸었네 둘이 걷던 그 길을, 작은 우산 하나로 함께 걷던 그 길을...."이란 마음이 담긴 가사와 반복적인 멜로디로 10대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곡이다....
비 내리는 날 여정인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추억을 걷는 멋진 노래가 될 거라 믿는다.
여정인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통해 대중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켜줄 것이다. 믿고 듣는 그의 보이스에 한번 심취해 보길 강추한다.

 

여정인-작은우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