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olde (콜드)-생일을 축하해 [가사/듣기]

반응형

Colde (콜드)-생일을 축하해 (Happy Birthday)

콜드(Colde)가 디지털 싱글 " 생일을 축하해 (Happy Birthday) "을 발표했다.

Colde (콜드)-생일을 축하해 바로듣기

Colde (콜드)-생일을 축하해 가사

생일을 축하해
그대 생일을 축하해요 
사랑하는 나의 그대 
정말 생일을 축하해

happy happy 
birthday to you
그대 내게 뭐든 말해줘요 
내가 다 해줄 순 없어도 
하루 종일 웃게 해줄게요 

생일을 축하해 
이렇게 아름다운 날에 
어떻게 그렇게 태어나 
예쁘게 자라나 
세상에 그리고 내 앞에 
나타나준 너 
너는 나의 우주야 
그때처럼 
너를 처음 만난 
엄마의 손길처럼 
안아줄게 

더보기

그렇게 내 앞에 
나타난 너에게
나 사랑을 줄게
세상을 줄 순 없어도
내 모든 걸 줄게 

생일을 축하해
그대 생일을 축하해요 
사랑 속에 태어나
사랑받을 수 있게 
나타나줘서 
고마워요  
그대여

Colde (콜드)-생일을 축하해 (Happy Birthday)
언제부터였을까
챙기지 못한 생일이 늘어만 갔다.

 


기약 없는 약속
전하지 못한 선물과 편지들
바쁘다는 핑계로 놓치기만 했던
사랑하는 이들이 태어난 소중한 나날들

난 그 소중한 날에
영원히 기억될 수 있는
편지를 주고 싶었다.

세상에 하나뿐인 당신을 위한
나의 사랑이 잘 전달되기를.

 

Colde (콜드)-생일을 축하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