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나수민-사랑, 그것은 [가사/듣기]

반응형

나수민-사랑, 그것은

싱어송라이터 나수민이 첫번째 싱글  " 사랑, 그것은 " 을 발표했다.

나수민-사랑, 그것은 바로듣기

나수민-사랑, 그것은 가사

사랑 그것은
가장 크고도 작디 작은것
지금 너의 눈빛속에
담겨있는 빛난 보물

사랑 그것은
모든걸 주고도 미안하다는것
내가 가진 모든것을
아낌없이 다 주고 싶은것

그것이 사랑 사랑이기 때문에
조금 아프고 불편함
웃어 넘겨줄수있고

그사랑 내가 받았기 때문에
서툰 표현과 용기로
네게 전해주고 싶은것

사랑 그것은
그 모습 그대로 꼭 안아주는것
조금 부족해보여도
끝까지 기다려주는것

사랑 그것은
서로 다른 모습 닮아가는것
하고 싶은말있어도
조금 더 들어주는것

더보기

그것이 사랑 사랑이기때문에
조금 아프고 불편함
웃어 넘겨줄수있고

그사랑 내가 받았기때문에
서툰 표현과 용기로
네게 전해주고 싶은것

사랑 그것은
너의 아픔 다가져가고
내가 가진행복도
다 주고 싶은것

사랑 그것은
너의 슬픔 다가져가고
내가 가진행복도
다 주고 싶은것

그것이 사랑 사랑이기때문에
조금 아프고 불편함
웃어 넘겨줄수있고

그사랑 내가 받았기때문에
서툰 표현과 용기로
네게 전해주고 싶은것

나수민-사랑, 그것은 

싱어송라이터 나수민
그의 첫번째 싱글[사랑,그것은]
세상을 향한 처음이자 모든것의 이야기 [사랑,그것은]이 발매된다.

 


한 인간이 사랑의 모든것을 이야기 할수있을까?
한 사람이 느끼고 경험한 사랑을
세상을 향해 진솔하고 투박한 가사로 전해보고자 한다.

사랑은 우리의 존재이유이자 모든것이다.
없이도 살것같지만 그것은 그저 시간이 흐르는것 뿐일지모른다.
진짜 세상을 볼수있게해준
사랑,그것은...

작사 : 나수민
작곡 : 나수민
편곡 : 이정길

 

나수민-사랑, 그것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