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LADI (클라디)-멀지 않은 미래 (Feat. LimD) [가사/듣기]

반응형

CLADI (클라디)-멀지 않은 미래 (Feat. LimD)

LimD가 참여한 클라디 (CLADI) 의 디지털 싱글 " 멀지 않은 미래 " 를 발표했다.

CLADI (클라디)-멀지 않은 미래 (Feat. LimD) 바로듣기

CLADI (클라디)-멀지 않은 미래 가사

멀지 않은 미래에 너와 함께라면 모든 게

다 좋을 것만 같아 너도 나와 같을까

Baby we're gonna be alright
힘들어도 나은 미래를 생각해 보자
Please say yea, oh yea oh yea
아마 찬란한 분홍빛이 bright
하고 싶던 것 머릿속에 그려봐
Let me hear say yea alright, alright

그때도 내가 널 위로해 줄게
그때도 옆에 내가 서있을게
because of you
because i love you
everythings gon be alright alright

그때 넌 어땠으면 좋겠어
그때 넌 뭘 하고 싶어
매년 말하던 여행, 스키장, 카페
생각만 해도 가슴이 설레 마치
그날이 당장이라도 올 것만 같아
난 항상 이렇게 너와의 미래를 꿈꿔
물론 과정 속에 고난의 연속에
눈물 흘리는 날도 오겠지

더보기


But baby we're gonna be alright
힘들어도 나은 미래를 생각해 보자
Please say yea, oh yea, oh yea
아마 찬란한 분홍빛이 bright
하고 싶던 것 머릿속에 그려봐
Let me hear say yea alright, alright

그때도 내가 널 위로해 줄게
그때도 옆에 내가 서있을게
because of you
because i love you
everythings gon be alright alright

내가 너의 미래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많은 것이 바뀌었고 난 성장했지 단번에
이유는 간단해 내가 원했던 건
니가 나의 미래가 되었으면 했다는 거

달려가 도착지는 안 변해 넌 눈짓
으로 반겨줘 꼭 전해줄 거야 너를 위한 반지
아무 말도 하지 마 그냥 안겨줘 My baby
우리의 이름을 적어 너와 나의 마지막 Page

그때도 내가 널 위로해 줄게
그때도 옆에 내가 서있을게
because of you
because i love you
everythings gon be alright alright

CLADI (클라디)-멀지 않은 미래 (Feat. LimD)

“멀지 않은 미래에 우리에게 좋은 일들만 일어날 거야”
미래를 꿈꾸며 언제나 옆에 있고 싶다는 말을 전하는 노래.

Lyrics by 클라디 (CLADI), LimD
Composed 클라디(CLADI), Nsoul
Arranged by Nsoul
Chorus by 클라디 (CLADI)
Mixed by 클라디 (CLADI)
Mastered by 클라디 (CLADI)

 

CLADI (클라디)-멀지 않은 미래 (Feat. Lim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