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YUBIN (규빈)-KUDARANAI (커다란 나라) [가사/듣기]

반응형

GYUBIN (규빈)-KUDARANAI (커다란 나라)

규빈 (GYUBIN)이 디지털 싱글 " KUDARANAI (커다란 나라) " 를 발표했다.

GYUBIN (규빈)-KUDARANAI (커다란 나라)바로듣기

GYUBIN (규빈)-KUDARANAI (커다란 나라)가사

쿠다라(큰나라) 여기가 
바로 대한민국

쿠다라(큰나라) 여기가 
바로 이 땅 

쿠다라(큰나라) 이 세상 어디든
쿠다라(큰나라) 여기 왜 

쿠다라나이 
백제가 아니면 의미가 없어

더보기


쿠다라(큰나라) 나이
백제가 아니면

쿠다라(큰나라) 나이
백제가 아니면

어떤 의미도 없는
クダラナイ

クダラナイ
백제가 아니면

クダラナイ
백제가 아니면 의미가 없어

クダラナイ
백제가 아니면

의미 없는 백제가 최고인 
クダラナイ

쿠다라나이
백제가 아니면 

의미가 없는
クダラナイ

クダラナイ
백제가 아니면 의미가 없어

クダラナイ
이제 백제

GYUBIN (규빈)-KUDARANAI (커다란 나라)

Baekje ruled the Asian seas. 백제의 일본어 '百濟'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있다. 수 많은 이야기들 중에도 한국은 식민사관과 어그러진 역사관으로 아직도 고대 한국의 이름 '아스라'에 대해 고증을 스스로 못해 '조선'이라는 말로 표현하고 있다.

 


한자 역시 고대 중국에서 한국을 일컸는 동이족 '갑골문자'에서 시작되었기에 한자를 쓰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니나 순조선말로 바꿔 사용하는 북한 역시 중국과 일본의 식민사관에 의해 고조선 관련 자료가 없다.

일본이 백제왕가 및 도레인에 의해 새나라가 된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현재 일본의 백제어 '쿠다라'가 어떤 의미로 사용되던지 그것은 한국이 얼마나 품격을 세워가느냐에 따라 그 이미지는 달라진다.


'쿠다라모노'와 '쿠다라나이'가 강한백제의 모습으로 소환되도록 한국인이 백제의 정신을 잘 계승하고 높이면 된다. 대한민국은 다시 강한 대통령과 국민으로 태어나면 된다.

 

GYUBIN (규빈)-KUDARANAI (커다란 나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