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HRi (아리)-미련 (REMAIN) [가사/듣기]

반응형

AHRi (아리)-미련 (REMAIN)

아리 (AHRi)가 디지털 싱글 " 미련 (REMAIN) " 을 발표했다

AHRi (아리)-미련 (REMAIN)바로듣기

AHRi (아리)-미련 가사

가고싶어 어딘가로
누구도 찾지못했던 곳으로
어렸을적 상상했던 그곳
지금은 심연밑에 가라앉아 있지만

느껴져 잊고있던 나의 세계
잊고있던 너의 존재
무너졌던 우리의 삶
아우성치는 소리

부르고 있어
느낄수 있어
무너져버린
잿빛의 세계

부르고 있어
느낄수 있어
행복이였던
나의 슬픔을

잿빛의 잔해을 모아
그것의 과거를 들여다보았어
그건 분명 찬란했을텐데
무엇보다도 소중했을텐데

더보기


도망쳐 아픔이 기억나기 전에
괴로움이 떠오르기 전에
깨져버린 그 믿음이
다시 나를 괴롭혀

부르고 있어
느낄수 있어
무너져버린
잿빛의 세계

부르고 있어
느낄수 있어
행복이였던
나의 슬픔을

이제는 알것같아 무엇인지
결핍된채론 살수 없어
시간을 돌릴수 있다면
만나지 않았을텐데

부르고 있어
느낄수 있어
무너져버린
잿빛의 세계

부르고 있어
느낄수 있어
행복이였던
나의 슬픔을

부르고 있어
느낄수 있어
무너져버린
잿빛의 세계

부르고 있어
느낄수 있어
행복이였던
나의 슬픔을

AHRi (아리)-미련 (REMAIN) 

과거에 얽메여 나아가지 못해 허우적 대던 나의 모습을 곡에 담았다.

이 곡을 들을 같은 모습의 이들에게 바친다.
그대들은 나보다 더 나은 미래를 맞기를.

Produced by 더준수 (Thejoonsoo)
작사.작곡 Music&Lyrics AHRi
편곡 Arranged by 더준수(Thejoonsoo) 장승훈(Seunghoon jang)

Vocal AHRi
Drum 안원국 (Wonkook An)
Bass 정의정 (Euijung Jung)
E.Guitar & A.Guitar 김형규 (Hyungkyu Kim)
Synth 장승훈 (Seunghoon jang)

 

AHRi (아리)-미련 (REMA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