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장동주-Midnight Star [가사/듣기]

반응형

장동주-Midnight Star

프로듀서 장동주가 디지털 싱글 " Midnight Star " 를 발표했다.

장동주-Midnight Star 바로듣기

장동주-Midnight Star 가사

하나둘셋 별을세다가
너의손을 잡아보다가
하나둘씩 별을세다가
우리집에 가도 되냐는 너의 말에
그날엔 우리 어두운 밤거릴 같이 걸었지
너의 등에 엎혀가던 그날의 밤

수 많았었던 밤들 중에
그 밤엔 내가 있었을까
두손 모아 저별에 기도하며
너와 함께 밤거리를 달려
나의 색을 비추어보면
깊은 새벽하늘의 작은별 하나
떠나보낼 널 생각하면
아이처럼 도망치는거야

더보기

보이지 않는 구름 위를 걷는 듯 설레어
눈에 비친 너의 얼굴이 빛나보여
수 많았었던 밤들중에
그 밤에 내가 있었을까
두손모아 저별에 기도하며 
너와함께 밤거릴 달려
나의 색을 비추어보면
깊은 새벽 하늘에 작은별 하나

떠나보낼 널 생각하면
아이처럼 도망치는거야
너와 함께하던 그 밤들이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가장 오래뜨는 별들마저 새겨볼게

유난히 밝은 오늘밤에
밝은 밤하늘 속에 너의 별자리
별을 따다주던 네 모습
나의 맘을 뛰게 만든거야

하나둘셋 별을세다가
너의 손을 잡아보다가
하나둘씩 별을세다가
우리집에 가도 되냐는 너의 말에

장동주-Midnight Star 

전작 디지털 싱글 "무선이어폰 (feat. 김상준)" 으로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프로듀서 장동주의 신곡이 발표되었다.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 Midnight Stars는 " 새벽별이 떨어지는 듯한 밤을 너와 함께 걷는다. "를 시티팝 장르로 소화시킨 곡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시티팝 장르로, 떠오르는 기타세션 shiry와 보컬리스트 도앵과 함께하였다.

Produced by 장동주

Composed by 장동주, 도앵, 김아현
Lyrics by 장동주, 도앵
Arranged by 장동주
Vocal 도앵

 

장동주-Midnight Sta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