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겸-Star [가사/듣기]

반응형

이겸-Star

이겸이 디지털 싱글 " Star " 를 발표했다. 

이겸-Star  바로듣기

이겸-Star 가사

이유도 모른 채 
어느새 끝자락에 손 내밀고 있어
여전히 어둠이 드리운 자리는 
매번 쓸쓸하기만 하지
I never cry
캄캄한 밤을 이겨내고
we never stop
저 별이 되어
하늘을 내려다보려 하네

바람이 스쳐온 자리엔
언제나 흉터가 남아있고
붉어진 두 볼에 숨어든 용기가
드러나 모습을 마주하지
시간이 약이라는 뻔한 얘기들로 다시
스스로를 옭아매고 또다시 무너졌어
진실을 마주한 내 모습 한없이 초라해져

I’m gonna fly high
두려운 건 우리뿐만이 아니니까
깨지고 부수어져도 강렬히 빛나는 light
상상했던 세상을 마주할 시간 be a Star
wanna do it (do it)

더보기

아름다운 star 더 반짝여
아주 깊은 곳으로 추락한대도
절대 두렵지 않아
(I never cry)
(we never stop)
we never stop 이제 
We’re gonna fly high
We’re gonna fly high
바라고 바랬던 강렬히 빛나는 light
상상했던 세상을 마주할 시간 be a Star
be a Star

이겸-Star 

우리는 시간에 떠밀려 준비도 하지 못한 채 어른이 된다.
모든 것이 낯설고 두렵겠지만 지금까지 버텨왔던 날들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다.
별처럼 빛나는 내가 되어 세상을 마주할 것이다.

Lyrics by 김소연
Composed by 김소연
Arranged by 김소연
Vocal by 이겸

 

이겸-Sta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