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냄윤성-그린 (Green) [가사/듣기]

반응형

냄윤성-그린 (Green)

싱어송라이터 냄윤성이 첫 싱글 앨범 ‘그린 (Green)’ 을 발표했다.

냄윤성-그린 (Green) 바로듣기

냄윤성-그린 가사

Green 나는 뭐가 될지 모르겠어
난 철이 없었지
의미 없는 방 안에 혼자 누워 
Dream 너는 너무 높은 곳에 있어
잡을 수가 없지
파란불 없는 차도를 달리고 있어 

하고 싶은 것은 많지만
책임지긴 싫어
어리다고 무시하지만
그래도 좋아 

내가 그린 그림 속의 green
밝게 빛나리
초록색 빛의 밝게 빛날 dream
내가 만드리
부모 같은 나무처럼
크게 자라리
내가 그린 그림 속의 green
밝게 빛나리 

더보기

흐린 창문 밖 날씨를 보면
후회를 했었지
다가오는 구름에 겁을 먹어 
그린 나는 너를 보면 편안해져
안정이 되었지
때묻지 않는 너의 미소를 보면

익지 않은 열매이지만
은은하고 평온해
아직 어린 못난 나지만
나쁘지 않아 

내가 그린 그림 속의 green
밝게 빛나리
초록색 빛의 밝게 빛날 dream
내가 만드리
부모 같은 나무처럼
크게 자라리
내가 그린 그림 속의 green
밝게 빛나리 

내가 그린 그림 속의 green
밝게 빛나리 
초록색 빛의 밝게 빛날 dream
내가 만드리

냄윤성-그린 (Green)

싱어송라이터 냄윤성의 첫 싱글 앨범 ‘그린 (Green)’

 


2023년 성인이 되는 냄윤성을 어린 새싹으로 표현, 큰 멋진 나무 같은 어른이 되자는 다짐과 소망이 담긴 곡이다.냄윤성의 푸릇하고 밝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Green 나는 뭐가 될지 모르겠어!!

Excultive Produced by 안재균 (at 에이사 뮤직)
Music Produced by 안재균
Composed by 냄윤성
Lyrics by 냄윤성
Arranged by 냄윤성,안재균,전소영
Vocal by 냄윤성

 

냄윤성-그린 (Gree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