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켄지 (Kenzi)-What time! (Feat. DumbAss) [가사/듣기]

반응형

켄지 (Kenzi)-What time! (Feat. DumbAss)

DumbAss가 참여한 켄지 (Kenzi)가 디지털 싱글앨범 " What time!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enzi-What time! (Feat. DumbAss)바로듣기

Kenzi-What time! 가사

What time is it now?
나는 필요하지 꽤 많은 시간이
Where Am I
GET OUTSIDE
뒤를 돌아보니 나는 지금 어디에
What time is it now
What time is it now

Give me one more time
내게 시간을 좀만 줄래?
많이는 필요 없어
내 사람들 챙겨 줄 정도만
여유가 부족해 나 하나도 제대로 챙기기 바쁜데
이젠 내 옆에 너마저도 챙겨주지 못해 미안해

I'm sorry
난 꿈속에 갇혀 살고 있어
그 사이에 너무 많은 시간 흘렀어

너에게 말한 내 꿈들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
자랑하고 싶어도
이젠 너가 없어

더보기

What time is it now?
나는 필요하지 꽤 많은 시간이
Where Am I
GET OUTSIDE
뒤를 돌아보니 나는 지금 어디에
What time is it now
What time is it now

눈 깜짝할 사이에 전부 지나가버린 나의
시간들이 다시 돌아올 일은 없겠지만
내가 바라던 것들이 점점 더 가까워질수록
뭔가 중요한 무언가를 잊어 가는 것만 같은 걸

조금만 내게 더 시간을 줘
조금만 더 간다면 
우리가 꿈처럼 말했던 것들에 
도착할 수 있어
근데 너가 없다면 의미 없어
시간이 맞닿을 때
너가 남아있길 바래

What time is it now?
나는 필요하지 꽤 많은 시간이
Where Am I
GET OUTSIDE
뒤를 돌아보니 나는 지금 어디에
What time is it now
What time is it now

What time is it now?
나는 필요하지 꽤 많은 시간이
Where Am I
GET OUTSIDE
뒤를 돌아보니 나는 지금 어디에

켄지 (Kenzi)-What time! (Feat. DumbAss)

What time is it now?

1. Ice (Feat.PLHN)

2. What time! (Feat.DumbAss)

3. 좋겠어 (Feat.HYUNSEO)

4. 약속

 

켄지 (Kenzi)-What time! (Feat. DumbAs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