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서진-나는 행복한 사람 (원곡 이문세) [LIVE/듣기]

반응형

박서진-나는 행복한 사람 (이문세)

박서진이 미스터로또의 BEST 무대에서 가창한 이문세 원곡의 " 나는 행복한 사람 "을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박서진-나는 행복한 사람 (이문세) 바로듣기

박서진-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 땐 잊혀진대도
그대 사랑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더보기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박서진-나는 행복한 사람 (이문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트롯전사들이 나섰다!
노래로 황금잭팟을 터뜨리는 역조공 음악쇼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의 BEST 무대를 음원으로 만난다.

박서진 - 나는 행복한 사람
[작사 오동식 / 작곡 오동식 / 원곡 이문세]
편곡 임현기

박지현 - 세월아
[작사 정인, 신유진 / 작곡 임강현 / 원곡 장윤정]
편곡 임현기

 

박서진-나는 행복한 사람 (이문세) [LIVE/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