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_Free (비프리)-KING KONG [가사/듣기]

반응형

B_Free (비프리)-KING KONG

비프리 (B-FREE)가 NEW FULL LENGTH ALBUM [FREE THE MANE “END OF AMEN”]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KING KONG " 을 공개했다.

B_Free (비프리)-KING KONG 바로듣기

B_Free (비프리)-KING KONG 가사

I'M THE ONE
갇혀있었어 마치 동물원
지금은 눈이 좀 풀렸어
내 앞에는 풀있어
어딘가 내 기분 뿌리 속 

있는 것 만 같아 고집 쎈 코뿔소

큰 놈이 될놈
KING OF THE JUNGLE
산의 산 넘어 
험한 말버릇으로 돈을 벌어

ITS THE 
ITS THE

ITS THE KING OF THE JUNGLE
너는 캠핑의자처럼 빨리 접어 
나는 일을 벌려
버릇처럼 

매일 돈을 벌어
나는 떨 러버
너는 벌벌 떨어

나는 그럴 시간 없어
MAN I GOT A GET THAT PAPER WOAH


FOR MY GIRL FOR MY MOTHER
FOR BROTHERS FROM ANOTHER MOTHER 
MAN WE ON A COME UP

ROCKING UNDER COVER MOTHER
F*** THE UNDER COVERS같이 돈을 안벌 꺼면 꺼져

더보기

IM JUST TRYNA SAY
나는 내일 너무 잘해
하늘아래 너 같은놈 없네 
근데 너는 뭐를 겁네
YEAH I M FELING LIKE 스테픈 커리
나는 성공이란 공을 골대 안에 넣네

THAT'S HOW I MOVE 
여친이 로션 발라주네 FELLING SMOTH
SO HIGH FEEL LIKE IM ON THE MOON
이건 신의 한수
너는 맨날 쉬지 한숨

나는 열심히 일해 너나 빨아 꿀
나는 유인원처럼 I'M THE ONE
여긴 내동굴 나는 MIC란 도구로
은행 털어 DONT NO BODY MOVE

BUT YOU DONT HEAR ME THOUGH 
STILL DONT HEAR ME THOUGH 

자 HERE WE GO
HERE WE GO
HEAR ME ROAR

나는 킹콩 GET THE PAPER KINKOS
I DONT HEAR FEAR NO EVIL
YEAH I DO IT FOR MY PEOPLES

SOUTH K , 
서울 시티 강북 쌍문 TOO COLD TOO COOL
내 성격 마치 남극
내 앞에는 몸에 좋은 나무 
너는 그냥 앉아있어 왜냐면 너는 임산부

나는 장수
너는 장수풍뎅이
흔들어 너의 궁뎅이
이건 짐승적인 본능
나는 제임스 본드 너는 불어 본드

나는 호랑이 너는 노루
나는 힙합에 중독됬고
너는 중독됐어 노름에
나는 노르웨이 산 연어처럼 계속해서 올라가지

FOLLOW ME I KNOW THE WAY

HERE WE GO 앞으로 GET THE DOUGH
OUT THE DOOR 
BILLS AT MY THROAT LIKE THE BEAR DID DICAPRIO


넘어져도 LIKE A SOLDIER
I M A CARRY ON
친구가 선물 가득 차 있는 캐리어 
들고왔어 멀리서

GAME TOO STRONG 
사자처럼 어슬렁

나는 돈방석에 앉아 너는 그냥 빨리 도망쳐 
나는 야생동물 너는 내가 싸는 똥물
같이 나눠 보물
내 랩실력 맞이했지 봄을 

너는 한대 피고 푸 처럼 겨울잠
지금 나랑 같이 음악으로 겨루자

다들 말이 너무 많아 마치 경마장
근데 나는 진짜 말로 되지 부자
근데 아직 아니라서 뛰지 투잡
너는 늦장부려 나는 시간날때마다 자주 들어 투팍

뿔난 황소 같애 인생 
나는 투우사
너는 맞아 주사

혹시 너의 지능 두살 이니
마치 오랑 우탄
나는 신
너는 원시인

B_Free (비프리)-KING KONG 

B-FREE, NEW FULL LENGTH ALBUM [FREE THE MANE “END OF AMEN”]



4. KING KONG
PRODUCED BY FREE THE MANE
LYRICS BY B-FREE
COMPOSED BY FREE THE MANE
ARRANGED BY FREE THE MANE

MIXED & MASTERED BY FREE THE MANE
ASSISTED BY IJIONSHIN

 

B_Free (비프리)-KING KO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