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시원-싸인 [가사/듣기]

반응형

오시원-싸인

신예 오시원이 2nd EP [ DISK_O_SIWON ]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싸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시원-싸인 바로듣기

오시원-싸인 가사

일렁거린다 새벽의 sine
아래위로 요동치네
줄을 지어 밀려오는 완곡한 blue
낮과 밤 사이 어디쯤일까

오 춤을 추는 별빛
너와 난 불꽃놀이
나 그댈 따라 따라닷따따

우릴 비추는 달빛
너와 난 마치 나비
처럼 날아올라 헤엄치네

뺨을 스친다 온도는 파랑
맴도는 바람이 불어와
줄을 지어 밀려오는 완벽한 yellow
낮과 밤 사이 어디쯤일까

오 춤을 추는 별빛
너와 난 불꽃놀이
나 그댈 따라 따라닷따따

우릴 비추는 달빛
너와 난 마치 나비처럼
처럼 날아가

반짝반짝 작은 별 내 안에
아름답게 터지네
일렁일렁 번지는 색깔
오 넘실넘실 파랗던 물결이
저마다의 춤을 추는
너와 나의 계절

더보기

애처롭다 파란 물결
쉴 새 없이 출렁이네
흔들리는 나의 마음
고요하게 너울지네
밤을 채운 시원한 바람
변함없을 나의 풍경
하얀 불꽃 아름답게 피는
멈춰진 순간

반짝반짝 작은 별 내 안에
아름답게 터지네
일렁일렁 번지는 색깔
오 넘실넘실 파랗던 물결이
저마다의 춤을 추는
너와 나의 계절

안녕 안녕 작은 별 내 안에
아름답게 터지네
일렁일렁 번지는 색깔
오 넘실넘실 파랗던 물결이
저마다의 춤을 추는
너와 나의 계절

오시원-싸인 

오시원 2nd EP [ DISK_O_SIWON ]
우리의 블루 & 옐로우

01. 싸인
파랑과 노랑, 그사이 너와 나의 계절

Composed by 김석영, 오시원
Lyrics by 김석영, 오시원
Arranged by 김석영, 유해종, 진수용

02. Light Light

03. 95Disco

 

오시원-싸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