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열 (YEOL)-소리라는 범주 (With. 이승찬) [가사/듣기]

반응형

열 (YEOL)-소리라는 범주 (With. 이승찬)

이승찬이 참여한 열 (YEOL)의 디지털 싱글 " 소리라는 범주 " 를 발표했다. 

YEOL-소리라는 범주 (With. 이승찬)바로듣기

YEOL-소리라는 범주 가사

예쁜 미소를 짓고
몰래 손을 잡았던
그때 나의 고백 기억하겠죠
사랑 한다는 말도
평생 함께란 것도
그댄 나의 진심 몰랐던거죠
나를 이해하는 건 어려울 수 있겠죠
옆에 있을 때도 헷갈렸으니
좋아하는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면
지금 그댄 나를 기다렸겠죠
내 음악이 소리라는 범주에 머물러도
매일 봐도 새로운 그대처럼
항상 들어봐주세요
내 마음이 소리라는 범주에 머물러도
그댈 향한 나의 눈빛처럼
항상 바라봐주세요

더보기

나를 이해하는 건 어려울 수 있겠죠
함께 있을 땐 더 긴장됐으니
사랑하는 마음을 모르는 그대를
나는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 음악이 소리라는 범주에 머물러도
매일 봐도 새로운 그대처럼
항상 들어봐주세요
내 마음이 소리라는 범주에 머물러도
그댈 향한 나의 눈빛처럼
항상 바라봐주세요

내 음악이 소리라는 범주에 머물러도
매일 봐도 새로운 그대처럼
항상 들어봐주세요
내 마음이 소리라는 범주에 머물러도
그댈 향한 나의 눈빛처럼
항상 바라봐주세요

열 (YEOL)-소리라는 범주 (With. 이승찬)
Lyricist by YEOL
Composed, Arranged by YEOL
Guitar by YEOL, 이승찬
Bass by 이승찬

Mixed by YEOL, 이승찬
Mastered by 이승찬

소리입니다.

 

열 (YEOL)-소리라는 범주 (With. 이승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