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손석민-너와 다른 너 [가사/듣기]

반응형

손석민-너와 다른 너

가수 손석민이 미니 앨범 [Y 2nd]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너와 다른 너 " 를 공개했다.

손석민-너와 다른 너 바로듣기

손석민-너와 다른 너 가사

이제 지겨울 만한데 난
아직도 너를 매일 생각해 매일
너의 모습은 지금도 날
여러 감정을 교차하게 만들어

헤어진 그 때 너
그 모습 대로 마음에 새겨져
절대 변할 수가 없는 모습에 
머물러 있는 거야

내 마음 속에서 
새겨진 네 모습
지금의 네 모습과 
다른 사람일 거야
당연한 거겠지 
내가 본 마지막
그 모습이 남아서 
변하지 않으니

생각날 때마다 나는 널
노래해 왔어 매번 그랬어 미안
어쩔 땐 내가 느끼는 널
더 애절하게 노래할 때도 있어

과거 그 시간 속
멈춰져 있는 너와 나의 시계
그 때를 점점 더
슬프디 슬픈 모습으로 노래 해

더보기

내 마음 속에서 
새겨진 네 모습
지금의 네 모습과 
다른 사람일 거야
당연한 거겠지 
내가 본 마지막
그 모습이 남아서 
변하지 않으니

이 노래가 마지막일 거라
약속할 수는 없어 당연하게

너의 생각 끝내게 되는 건
아마 내가 내 삶을 
끝내는 그 때나 될 거야

내 마음 속에서 
새겨진 네 모습
지금의 네 모습과 
다른 사람일 거야
당연한 거겠지 
내가 본 마지막
그 모습이 남아서 
변하지 않으니

미안해 하지만 
넌 지금 내 생각
하지 않을 테니까 
내 마음 모를테니
너와 다른 너를 
노래하는 나는
네 마음에 남아 있는 
나와는 달라

네 마음에 나는 작겠지
생각나지 않을 만큼

손석민-너와 다른 너

2024년 3월의 미니 앨범 'Y 2nd'. 3월 미니 앨범의 타이틀은 'Y 2nd'입니다. 저의 앨범 중 'Y'라는 타이틀의 앨범이 이미 있기에 이번에 '2nd'라는 부제를 달았습니다. 이번 미니 앨범 역시 이전의 'Y' 앨범과 주제가 같습니다. 'Y' 이니셜을 가진 그 사람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 세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세 곡 모두 Ballad 이며 각각의 노래 분위기는 약간씩 다릅니다. 타이틀 곡인 '너와 다른 너'는 서정적인 느낌, 두 번째 곡인 '잠수 이별'은 슬프고 우울한 분위기,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 곡 '추억 예찬'은 감성 충만 Ballad 입니다.

1. 너와 다른 너
헤어진 지 한참 지난 후에, 아직도 잊지 못하는 너의 모습은 지금의 너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일 거야... 내가 기억하는 너의 모습은 헤어진 바로 그 때 그 모습 그대로니까...

2. 잠수 이별
우리 이별할 때 바로 그 상황을 그대로 떠올리며...

3. 추억 예찬
너와 함께 했던 그 날들은 그래도 아름다웠어.

 

손석민-너와 다른 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