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종호-코스모스 [가사/듣기]

반응형

김종호-코스모스

김종호가 디지털 싱글앨범  " 코스모스 "  를 발표했다. 

김종호-코스모스 바로듣기

김종호-코스모스 가사

아름답게 피어난 그대를 닮은 그 꽃이
코스모스 피어나 내 가슴에도 피었죠
콧노래를 부르며 나를 보는 그 모습
코스모스 피어나 나 축복하길 바래요
하지만 세상은 바램 만큼 원하는 사랑을
바란 적 없는 것처럼 외면해요

세상에서 꽃들이 아름답다고 하여도
영원할 수 없었던 그 피고 짐을 알아요
사랑하는 그대를 떠나보내던 그 길에
그대만의 행복을 나 바랄 수는 없었죠
나는요 다시는 사랑만은 놓칠 수 없어요
그대여 돌아와줘요 내 곁으로

더보기

코스모스 꽃말에 담겨진 뜻이 있어요
꽃으로 이 세상을 아름답게도 꾸몄죠
제일 먼저 만든 꽃 코스모스랍니다
순정으로 세상을 정화롭게도 하셨죠
그대의 미소는 코스모스 향기를 풍겨요
내 맘속에 피어나는 꽃 한 송이

김종호-코스모스 

앨범소개글( Music Album Introduction )
코스모스를 닮은 그대! 당신은 나를 변화 시켰어요. 척박했던 나의 삶에 그대를 만난 건 축복이었어요. 함께하며 힘들었던 우리의 시간들도 있었죠. 그대로 인해 힘을 내서 함께 여기까지 왔어요.

 


내가 많이 그대를 힘들게 했었어요. 미안하다는 말은 하지 않을게요. 그대의 위대한 인내와 사랑이 퇴색되지 않게요. 사랑이란 표현으로도 모자란 그대! 언제나 변함없이 나를 바라보고 순정을 다한 그대를 존경하고 사랑해요.

그리고 앞으로 더욱 우리의 미래를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과 행복으로 수놓아요. 코스모스처럼 나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그녀는 나의 전부에요.

Producer 김종호(Kim Jong Ho)
Lyrics by 김종호(Kim Jong Ho)
Composed by 김종호(Kim Jong Ho)
Arranged by 김종호(Kim Jong Ho)

 

김종호-코스모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