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립스 (Lips)-Head [가사/듣기]

반응형

립스 (Lips)-Head

신예 Lips (립스)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Head " 를 발표했다.

립스 (Lips)-Head 바로듣기

립스 (Lips)-Head 가사

어디서부터 였는지 알 수가 없는걸
알아차렸을 즘 맘은 이미 떠났어

많은 시간들 속에 우리는 다투기만 해
나도 이젠 관둘래 필요 없어

I feel like a SHOT my head
시간이 지날수록 Got Pain
후회가 파도같이 밀려와
병신 같지

나는 너를 못 잊어
못 잊는 내가 싫어
I don’t know How you Love me
Out of your head

내 마음이었어
시선을 돌린 순간
현실은 죽은듯해
내가 널 지나친 이유도 
신경은 안 써도 돼 사실
나를 조금 더
네 머릿속에서
잊지 못해 줬으면 해
이기적이어도 안되면 미친 듯 살게 돼

더보기

I feel like a SHOT my head
시간이 지날수록 Got Pain
후회가 파도같이 밀려와
병신 같지

나는 너를 못 잊어
못 잊는 내가 싫어
I don’t know How you Love me
Out of your head

변했던 모습마저 그대로 일 순 없을까
후회 속에 남겨 더는 아프지 않게

비참한 날도
지겨운 날도
혼자는 두려워 내 모습
꺼내줘 너에게 마지막이야

I feel like a SHOT my head
시간이 지날수록 Got Pain
후회가 파도같이 밀려와
병신 같지

나는 너를 못 잊어
못 잊는 내가 싫어
I don’t know How you Love me
Out of your head

립스 (Lips)-Head 
앞으로의 팝&락 씬을 이끌어 나갈LAVEEN, TAEBIN, Kris Main이 팀을 결성 후 발표하는 첫 싱글 앨범 ‘HEAD’.

Lips - Head
Lyrics by Kris Main, TAEBIN, LAVEEN
Composed by Kris Main, TAEBIN, LAVEEN
Arranged by Kris Main

 

립스 (Lips)-Hea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