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용-미안해 당신[가사/듣기]

반응형

이용-미안해 당신

가수 이용이 2013년 '눈물로 지울 거예요' 이후 4년만에 13집 '미안해 당신(Sorry honey)' 을 발매했다.

이용-미안해 당신 바로듣기

이용 제2집 - 이별뒤의 이야기

이용-미안해 당신

가수 이용 싱글 앨범 “미안해 당신” 발표
잊혀진 계절의 가수 이용이 2017년 신곡 “미안해 당신”을 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미안해 당신” 은 가수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미국 템플음대 재학시절 작곡해 놓은 몇 곡 중의 한 곡인데 당시 작곡한 곡 중에 이미 크게 히트한 곡 김지애의 “몰래한 사랑” 보다 교수 평점을 더 높이 받았던 곡이고 최근에 본인의 마음을 담은 가사를 붙여서 완성 시킨 곡이다.

한동안 KBS 1TV 프로그램 아침마당의 ‘그때 그 노래’를 3년여 출연하면서 주부들에게 인기 자리매김을 했고 아침마당 사상 최고의 시청률(16.1) 기록도 갖고 있는 그는 한동안 MBC TV의 일일 생방송 ‘생방송 월화수목’에 매일 출연하여 MC로서도 기량을 발휘 했으며 최근 3년 반 동안은 그의 유년시절 고향인 인천에서 경인방송 라디오 DJ로서 고향을 위한 매일 방송 활동을 하며 가요계를 떠났었는데 이젠 본업으로 돌아와 오랜만에 본인 특유한 매력의 신곡을 내는 것이다. 

아직도 36년 전의 히트곡 “잊혀진 계절”을 원 Key인 C로 부를 정도로 목소리 관리를 잘 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그는 본인의 전성기 시절에는 SBS도 없는 2개의 방송국에서도 쇼 프로그램이 10개가 넘었었는데 지금은 지상파, 종편, 케이블 다 합쳐 봐야 가요 프로그램이 몇 개 안 되는 홍보 황무지라서 힘들겠지만 그래도 좋은 곡은 뜬다는 굳은 믿음을 갖고 뛸 각오라고 말한다.

 

 이용-미안해 당신[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