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봄날-지나는 인연 (Feat. 박용효)[가사/듣기]

반응형

봄날-지나는 인연 (Feat. 박용효)

싱어송라이터 '봄날'이 잔잔한 어쿠스틱 발라드곡 네 번째 싱글 앨범 " 지나는 인연 " 을 발매했다.

봄날-지나는 인연 바로듣기

봄날-지나는 인연 (Feat. 박용효)

싱어송라이터 '봄날'의 네 번째 싱글 앨범 [지나는 인연]
그녀만의 감성과 호소력으로 노래하는 '봄날'이 잔잔한 어쿠스틱 발라드 [지나는 인연]을 발매하였다.



이별이 힘든 당신에게 선사하는 덤덤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대중에게 선보이는 [지나는 인연]은 남성 싱어송라이터 '박용효'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함께 호흡을 맞추었으며, 기타리스트 '한철종'의 잔잔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인다. 앨범 디자인은 ' 한국경제TV'와 'KBS'에서 연재 중인 웹툰 작가 '이종석'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 [지나는 인연]은 이 곡의 아티스트 '봄날'이 직접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하여 더욱 의미가 있다. 

Credit
작사 - 봄날, 갓플로우(GattFlow)
작곡 - 봄날, 갓플로우(GattFlow)
편곡 - 봄날, 갓플로우(GattFlow)

 

 봄날-지나는 인연 (Feat. 박용효)[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