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ONODAY (모노데이)-첫눈 그대[가사/듣기]

반응형

MONODAY (모노데이)-첫눈 그대

감성 프로듀스 밴드 모노데이(MonoDay)가 첫 눈꽃 발라드 '첫눈 그대' 를 발매했다.

MONODAY (모노데이)-첫눈 그대 바로듣기

MONODAY (모노데이)-첫눈 그대

첫눈으로부터 피어난 첫사랑의 추억 [첫눈 그대]



첫눈 그대]는 감성 프로듀스 밴드 모노데이(MonoDay)의 첫 눈꽃 발라드로 “오래전,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 한 채, 지난날 행복했던 추억에 기대어 ‘첫눈이 오면 그녀도 나를 찾지 않을까? ’  그녀가 오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리는, 순수한 남성의 바램을 담은 감성 발라드”이다.

[첫눈 그대]는 감성 프로듀스 밴드 모노데이와 이전 다수의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 “박가영”의 손을 거쳐 탄생했으며, 인기 드라마 OST 음반 및 정상급 뮤지션의 기타 세션 참여로 화제가 끊이지 않는 대세 기타리스트 “박신원”의 기타 세션, 하얀 눈처럼 여린 남성의 심정을 가사로 옮겨낸 감성 신예 “YD”가 작사로 참여하면서 감성 눈꽃 발라드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감성 프로듀스 밴드 모노데이(MonoDay)는 지난 2월, 2016년 겨울 마지막 감성 발라드 [너 없는 하루가 간다]를 시작으로, 이석훈 원곡 리메이크 싱글 [하고 싶은 말], 어쿠스틱 감성 싱글 [WISH]등 꾸준한 활동으로 모노데이만의 특별한 감성을 어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모노데이의 감성에 귀 기울여 보길 바란다. 

#1. [첫눈 그대]

순수한 남성의 바램을 담은 감성 발라드로, 눈꽃을 연상케 하는 순수한 피아노 선율과 곡의 진행에 따라 요동치는 남성의 마음을 표현한 기타와 팀파니의 협주가 그려낸 눈꽃 감성 발라드이다.

 

 MONODAY (모노데이)-첫눈 그대[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