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eiO (시오)-Poetry [뮤비/가사]

반응형

SeiO (시오)-Poetry

싱어송라이터 시오(SeiO)가 첫 싱글 앨범 "Poetry"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eiO (시오)-Poetry 바로듣기

SeiO (시오)-Poetry 가사

It simply comes with drunken river,
never comes with silence
Silence comes with crowded village,
never comes with vacant wall

And let them do it,
let them think like that
Whatever they think
Whoever you are
Just let them do it,
let them say like that
Whatever they think
Where can you stop

SeiO (시오)-Poetry

싱어송라이터 시오(SeiO)의 첫 싱글 앨범 [Poetry].



Synopsis :
어제는 A가 말했다. 엊그제는 B가 말했다. 일주일 전에는 C가 말했다.
나는 그 말을 들었다.
그들은 나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의 무엇에 대해 이야기했다.

무슨 의도였을까.

나는 그들이 원하는 어떤 기준에 맞지 않아서 자꾸 외롭다.
그들이 하는 말들은 언제나 내 주변을 맴돌고 흐른다.
단어와 문장이 벽이 되었고 나는 그 벽을 따라 걷는다.

아주 오래도록 걸었다.
끝이 나지 않는 길이었다. 걸을수록 벽은 두터워졌고 길은 좁아졌다.
어느 순간 지친 채로 멍하니 서 있다가 깨달았다.
벽은 내가 만들고 있었다.

사라진 벽이 내 앞의 벽이 되었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는 몰랐으나 무엇을 해야 하는지는 알았다.
내 주변에 맴돌고 흐르는 것들은 단지 말일 뿐이다 그것은 허상이다.

내가 그렇게 생각하자 벽은 한순간 흩어졌고,

벽이 사라진 나는, 내가 많은 길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흔들리면서도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SeiO (시오)-Poetry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