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신당동 데이트 폭력 (동영상)/여자친구 폭행과 트럭돌진/주니엘 데이트폭력

반응형

신당동 데이트 폭력 동영상/여자친구 폭행/주니엘 인스타그램

온라인에서 술에 취한 남성이 자신의 여자친구를 무자비하게 폭행하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신당동 데이트 폭력/데이트 폭력 동영상/여자친구 폭행과 트럭돌진

지난 18일 새벽 술에 취한 남성 A씨는 서울 신당동에서 여자친구를 무차별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CCTV를 보도했다. A씨가 폭행하는 장면은 폐쇄회로(CC)TV에 그대로 담겼다.

신당동 데이트 폭력 동영상/여자친구 폭행과 트럭돌진/주니엘 데이트폭력

공개된 CCTV 영상에서 술에 취한 남자친구 손모(22)씨가 A씨를 마구 때리기 시작했다. “평소 말투가 거슬렸다”는 이유에서였다. 길가에 주차해 둔 트럭 뒤에서 5~6분 동안 구타가 이어졌다.

 

손씨의 폭행으로 A씨는 치아 5개가 부러지거나 흔들리는 등 얼굴에 심한 상해를 입었다. 보다 못한 시민들이 A씨를 피신시키고 손씨를 말리자 급기야 손씨는 1톤 트럭을 몰고 A씨와 시민을 향해 돌진하기도 했다.

당시 손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에 해당하는 0.165%로 나타났다. 그는 지구대로 연행된 뒤 마시던 물을 경찰관 얼굴에 뱉고 고성을 지르며 난동을 부렸다. 경찰은 손 씨를 특수폭행과 음주운전 등의 혐의로 입건하고,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신당동 데이트 폭력 (동영상)주니엘 인스타그램

A씨는 피해 여성과 1년 넘게 교제하면서 불화를 겪어온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트 폭력'은 서로 교제하는 미혼의 동반자 사이에서 발생하는 폭력의 위협 또는 실행을 말합니다.

이에 가수 주니엘이 데이트 폭력의 심각성을 시사했다. 주니엘은 7월 19일 인스타그램에 데이트 폭력 기사 캡처 사진을 올리며 “8367명..?”이라는 글을 남겼다.

 

주니엘이 올린 기사에는 술 취한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무차별 폭행하는 데이트 폭력 현장이 담겨 있다. 또 지난해 데이트 폭력으로 형사 입건된 사람만 8367명에 달한다는 내용도 있었다.

 

데이트 폭력 (동영상)/여자친구 폭행과 트럭돌진/주니엘 데이트폭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