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loomyboi (글루미보이)-회고록 (Prod. by Arctic) [가사/듣기]

반응형

gloomyboi (글루미보이)-회고록 (Prod. by Arctic)

gloomyboi (글루미보이)-회고록 바로듣기

gloomyboi (글루미보이)-회고록 가사

I thought I’m so goodman
Yeah but I was very bad
So I feel so bad every day
Yeah fuckin paranoid woo yeah
과거를 돌아보면 그래
머릿속 악마들의 축제
무서워 털어놨었지 이 글에
Runinn runinn 피하기 술래
회고록 쓰다가 눈물이나
아닌듯해 사람 혹은 인간
모두에게 미안하지 진짜
다시  길거리 걸으며 긴장
상처와 더 많은 흉터
일은 아마 그날부터
과거 돌아보긴 인생 무서워
과거  잘못 인간에게 숨겨
인간에 데이며 배운 과거
멍청하고 미련한 나여
악은 순환된거 같어
내 인생에는 악마가 참여
돌아보자 과거를 다시
숨겨 내 모습 그냥 가식
약 먹고 다시 기억 상실
여기 그딴건 없어 상식

더보기

회고록을 적어 내가 싫어서
흉터 많아 나 미쳐서
쓰러졌지 나 지쳐서
내가 이꼴인게 너무 미워서
한줄한줄 적다보니 자책
나를 쓰레기새끼라 말해
이런 인생이 싫어 난 god damn
이런 현실이 싫어 난 god damn
회고록을 적어 내가 싫어서
흉터 많아 나 미쳐서
쓰러졌지 나 지쳐서
내가 이꼴인게 너무 미워서
한줄한줄 적다보니 자책
나를 쓰레기새끼라 말해
이런 인생이 싫어 난 god damn
이런 현실이 싫어 난 god damn

오늘도 과거를 돌아봐
언제부터 잘못됬나봐
우울의 끝은 어딜까
회고록을 다시 쓰나봐
어제 그제 세다 보니 후회
땅을 파자  몸뚱아리 묻게
어딜 갈까 그냥 빨리 죽게
돌아보니 속 안좋아서 굶게
우울의 끝에는 또 과연
다들 가져 다양한 사연
살려주세요 사람 살려
과거 들춰지면 난 쪽팔려
회고하다보니 여긴 지옥
그렇지 나는 악마를 믿고
그러다보니 나 자신 싫고
회고로 인한 상천 깊고
과거에게 좀 참으라고
과거에게 말하라고
과거에게 죽으라고
걍 닥쳐 그래 난 바보
적다보니 또  눈물이나
내게 남은건 죽음인가
죽으려하지 내 수준인가
그냥 내 탓이라는 부분인가

회고록을 적어 내가 싫어서
흉터 많아 나 미쳐서
쓰러졌지 나 지쳐서
내가 이꼴인게 너무 미워서
한줄한줄 적다보니 자책
나를 쓰레기새끼라 말해
이런 인생이 싫어 난 god damn
이런 현실이 싫어 난 god damn
회고록을 적어 내가 싫어서
흉터 많아 나 미쳐서
쓰러졌지 나 지쳐서
내가 이꼴인게 너무 미워서
한줄한줄 적다보니 자책
나를 쓰레기새끼라 말해
이런 인생이 싫어 난 god damn
이런 현실이 싫어 난 god damn

gloomyboi (글루미보이)-회고록 (Prod. by Arctic)
신규 아티스트 글루미보이는 다들 살면서 느끼는 우울감을 노래하는 래퍼, 데뷔싱글 회고록은 과거에 자신이 한 행동에 시간이 지난 후 후회하는 감정을 담은 노래

작사:글루미보이
작곡:Arctic
편곡:Arctic,엘랍
아트워크:솔빈
믹싱마스터링:엘랍

 

gloomyboi (글루미보이)-회고록 (Prod. by Arctic)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