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석-봄의 밤 [가사/듣기]

반응형

오석-봄의 밤

오석-봄의 밤 바로듣기

오석-봄의 밤 가사

조금 어색한 것 같아 지금 이 거리의 공기가
너와 함께 하는 나의 모든 순간이 
조금은 조금은 어려워

쏟아지는 별빛 사이 나를 보는 너와 
두 눈을 맞추면
달콤한 봄의 향기가
나의 맘에 스쳐 지나면 지금 
우리의 모습이 변하지 않게
저 달에 담을래

오늘 밤이 가기 전에 너의 손을 잡을래 
오늘 밤이 가기 전에
따스한 바람이 우리에게 
또 불어오면 네 손을 잡을래

쏟아지는 별빛 사이 나를 보는 너와 
두 눈을 맞추면
달콤한 봄의 향기가
나의 맘에 스쳐 지나면 지금 
우리의 모습이 변하지 않게
저 달에 담을래

더보기

어두워진 봄의 밤 사이로 
그대와 함께 걸으면
흘러가던 나의 봄의 시간이 
그대로 나에게 멈춘다

쏟아지는 별빛 사이 너와 두 눈을 맞추면
달콤한 봄의 향기가
나의 맘에 스쳐 지나면 지금 
우리의 모습이 변하지 않게
저 달에 담을래

쏟아지는 별빛
나의 맘에 스쳐 지나면 지금 
우리의 모습이 변하지 않게
저 달에 담을래

오석-봄의 밤

산뜻함과 설레임이 가득한 봄의 밤 거리의 분위기를 담은 노래입니다. 산책 또는 드라이브와 어울리도록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곡을 썼습니다. 이 노래를 들으실 때면 언제나 봄의 밤이 떠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작사 오석
작곡 오석
편곡 오석
vocal 오석

 

오석-봄의 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