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진공 청소기,목욕의 신-결혼해줄래(이승기)[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진공 청소기,목욕의 신-결혼해줄래(이승기)

1라운드 세 번째 무대는 진공청소기와 목욕의 신이 꾸몄다. 두 사람은 이승기의 '결혼해줄래'를 듀엣곡으로 선택했다.

복면가왕 진공 청소기,목욕의 신-결혼해줄래 바로듣기

복면가왕 진공 청소기,목욕의 신-결혼해줄래 가사

나랑 결혼해줄래
나랑 평생을 함께 살래
우리 둘이 알콩달콩 서로 사랑하며
나 닮은 아이하나
너 닮은 아이하나 낳고
천년만년 아프지말고
난 살고 싶은데
솔직히 말해서
내가 널 더 좋아해
남자와 여자 사이에
그게 좋다고 하던데
내가 더 사랑할께
내가 더 아껴줄께
눈물이 나고 힘이 들때면
아플때면 함께 아파할께
평생을 사랑할께
평생을 지켜줄께
너만큼 좋은 사람 만난걸 감사해
매일 너만 사랑하고 싶어
나랑 결혼해줄래
매일이 매일이 행복에 겨워서
괜시리 내일이 기대되는 사람
왜이리 왜이리 떨리는걸까
보고 또 봐도 내겐 제일인 사람
검은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우리들의 생이 다 끝날때까지
손에 물은 묻혀도
눈에 눈물 절대 안묻혀
넌 나의 반쪽 가슴
난 너의 반쪽 가슴되어
숨을 쉬는 그 순간순간
널 사랑해줄께
시간이 지나서 주름이 늘어나도
꼭 지금처럼 너와 나
영원히 함께 할거야
내가 더 사랑할께
내가 더 아껴줄께
눈물이 나고 힘이 들때면
아플때면 함께 아파할께
평생을 사랑할께
평생을 지켜줄께
너만큼 좋은 사람 만난걸 감사해
매일 너만 사랑하고 싶어
너는 마치
어두웠던 내 삶을 밝혀주는 빛
보글보글 찌개소리로 반겨주는 집
매말랐던 내 마음에 내려주는 비
사랑이란 참 열매가 담겨있는 시
하늘이 정해준 운명의 끈
너와 나의 만남은 천생연분
이 세상을 다 준데도 바꿀 수 없는
내 삶엔 오직 평생 너 뿐
내가 더 사랑할께
내가 더 아껴줄께
눈물이 나고 힘이 들때면
아플때면 함께 아파할게
평생을 사랑할께
평생을 지켜줄께
너만큼 좋은 사람 만난걸 감사해
매일 너만 사랑하고 싶어
나랑 결혼해줄래


복면가왕 진공 청소기,목욕의 신-결혼해줄래(이승기)

진공청소기는 큰 키만큼이나 달콤한 목소리를 자랑했다. 목욕의 신은 탄탄한 고음과 노련한 감정 처리를 자랑했다. 랩부터 보컬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두 사람의 무대에 관객들과 연예인 판정단은 박수를 보냈다.

투표결과 목욕의 신이 2라운드에 진출했고, 진공청소기는 솔로곡으로 이브의 '너 그럴때면'을 부르며 가면을 벗은 그의 정체는 다름아닌 배우 신동욱이었다

신동욱은 TV를 보면 방송하고 싶어질까봐 못 봤는데, 유일하게 본 게 MBC 아침뉴스와 ‘복면가왕’이었다”며 “꼭 나으면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복면가왕 진공 청소기,목욕의 신-결혼해줄래(이승기)[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