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무수리,강백호-기적(김동률)강백호 복면가왕+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무수리,강백호-기적(김동률)강백호 복면가왕

1라운드 마지막 대결에서는 독수리 오형제 막내딸 무수리와 짐승남 강백호가 김동률의 ‘기적(duet with 이소은)’을 불렀다.

복면가왕 무수리,강백호-기적 바로듣기

복면가왕 무수리,강백호-기적 가사

나 그대의 눈을 바라보면
이 모든게 꿈인것 같아요
이세상 많은 사람중에 어쩌면
우리 둘이었는지
기적이었는지도 몰라요
그대의 품에 안길때면
새로운 나를 깨달아요
그대를 알기전에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 몰라요
죽어 있었는지도 몰라요
어쩌면 이렇게도 엇갈려 왔는지
우린 너무 가까이 있었는데
서로 사랑해야 할 시간도
너무 모자라요
나를 믿어요 믿을게요
세상끝까지 함께할게요
얼마나 나를 찾았나요
헤매었나요
나의 기도를 들었나요
기도에 귀기울였나요
이세상 살아가는 동안 단 한번
스쳐 지나갈때
한눈에 서로 알아볼수 있게
되길 이렇게
어쩌면 이렇게도 엇갈려 왔는지
우린너무 가까이 있었는데
서로 사랑해야 할 시간도
너무 모자라요
나를 믿어요 믿을게요
세상끝까지 함께 할게요
얼마나 나를 찾았나요
헤매었나요
나의 기도를 들었나요
내 기도에 귀기울였나요
이세상 살아가는동안 단한번
스쳐 지나갈때

한눈에서로 알아볼 수 있게
되길이렇게


복면가왕 무수리,강백호-기적(김동률)강백호 복면가왕

마지막 라운드는 혼성 대결이었다. 무수리와 강백호가 함께 무대에 올라 김동률의 '기적'을 함께 불렀다.두 사람은 달콤한 목소리로 환상 무대를 선사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대결 결과 강백호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탈락한 무수리는 김연우의 '이별택시'를 부르며 가면을 벗었어. 무수리의 정체는 바로 배우 정혜성이었다.


복면가왕 무수리,강백호-기적(김동률)강백호 복면가왕+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