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신동욱-너그럴때면(이브)[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신동욱-너그럴때면(이브)

1라운드 세 번째 무대는 진공청소기와 목욕의 신이 꾸몄다. 두 사람은 이승기의 '결혼해줄래'를 듀엣곡으로 선택했다.

복면가왕 신동욱-너그럴때면 바로듣기


복면가왕 신동욱-너그럴때면 가사

울고 싶을 때 너무나 속상할 때
친구들이 너의 마음을 몰라줄때
많이 힘들때 주저 앉고 싶을때
집으로 가는 길이 멀게만 느낄때
그럴땐 나를 생각해 너
초라해 진대도
세상이 다 너를 외면한대도
나는 널 위해 사는 걸
정말 널 위해 사는 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 날 부터
언제까지나
나를 알겠니 넌 혼자가 아니야
알수 있다면 다시는 슬퍼하지마
그럴땐 나를 생각해 너
초라해 진대도
세상이 다 너를 외면한대도
나는 널 위해 사는 걸
정말 널 위해 사는 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 날 부터
언제까지나
나는 널 위해 사는 걸
정말 널 위해 사는 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 날 부터
언제까지나


복면가왕 신동욱-너그럴때면(이브)

진공청소기는 큰 키만큼이나 달콤한 목소리를 자랑했다. 목욕의 신은 탄탄한 고음과 노련한 감정 처리를 자랑했다. 랩부터 보컬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두 사람의 무대에 관객들과 연예인 판정단은 박수를 보냈다.

복면가왕 신동욱-너그럴때면

투표결과 목욕의 신이 2라운드에 진출했고, 진공청소기는 솔로곡으로 이브의 '너 그럴때면'을 부르며 가면을 벗은 그의 정체는 다름아닌 배우 신동욱이었다

신동욱은 “긴 병을 앓았는데 치료를 하다보니까 짧게 지나간 것 같은데 7년의 시간이 지났더라. 드라마 한다니까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일상생활도 가능하고 활동도 많이 할테니까 염려 하지 마시고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복면가왕 신동욱-너그럴때면(이브)[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