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YSPot-Mood [가사/듣기]

반응형

CYSPot-Mood

CYSPot 이 미니 앨범 [고공]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Mood " 를 공개했다. 

CYSPot-Mood 바로듣기

CYSPot-Mood 가사

시끄러 알람 uh
실눈을 뜬 담에
눈 비비며 책상에 착석
엉덩이 위치는 방석 위
로고가 새겨진 laptop을 펼쳐
내 의지는 괜히 시비걸어 엉덩이에

무거운 고민을
가볍게 쓰지 내 노트 위
이런 일기들이 모여
만들어 내 목소리
내 직업은 랩하는 뚜벅이
핸들이 없는 난 20대 래퍼
8톤 보다 더 거대한 배포
그래서 다들 내 성공 impossible
반면 난 성공을 점쳤어 i'm possible
결국은 천재는 즐기는 자를 못 이겨
즐기는 천재라 난 질 수가 없어 아마도

더보기

근데 싸울 일이 없다 ㅎ

방구석에서 랩만해 계속
난 시간 즐기는 중이라 배속
너네들 피해서
Make ma own mood

I love this mood
It's so smooth
Yeah i like it
No matter what i do
I love this mood
It's so smooth
Yeah i like it
No matter what i draw

내가 뭘 적고 뭘 뱉을지도 몰라
네 맘에 안 들지도 몰라
아 몰라
펜대가 밝던 어둡던 와리가리 여러번
Yeah, feel so alive
when i be fuckin on mic

난 변태라 너희들의 기준에 맞추긴 싫어
딴따라 힙합퍼 그 길 너나 걸어
난 내가 원하는 길 right
남들이 뭐라 뭐라 왈가왈부 
할 수 있는 기준이 아냐
날 알면 이걸 듣고 느끼겠지 아마
그 기분 칼에 찔린듯한 느낌
뭣보다 자유로운 느낌

Feel so high
다시 말해 좋아
I luv this mood
만들어 무에서 유
그거에 첨가해 groove

또한번
So hyped
다시 말해 영화
같은 삶이지
Too many 난관 but i got 주인공 버프
절대 죽지 않지

I love this mood
It's so smooth
Yeah i like it
No matter what i do
I love this mood
It's so smooth
Yeah i like it
No matter what i draw

내가 뭘 적고 뭘 뱉을지도 몰라
네 맘에 안 들지도 몰라
아 몰라
펜대가 밝던 어둡던 와리가리 여러번
Yeah, feel so alive
when i be fuckin on mic

CYSPot-Mood

최영성이 살면서 느낀 이야기들... 'CYSPot' 미니 앨범 [고공]
내가 살면서 마주쳤던 상황들과 인연들에 관하여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나의 일기들을 보고 내가 어떤 사람인지 느껴 보길 바란다.

 


내 주위에는 너무 고마운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내가 힘들 때 나에게 힘이 되어주고, 내가 기쁠 때 나의 기쁨을 같이 기뻐해주는 친구들이 너무 많다. 나는 요즘 당신들 덕분에 너무 행복하다. 진짜 행복은 기분이 엄청 좋다는 그런 감정보다는 포근함, 안정감, 사랑 등을 느낄 때의 상태가 아닐까 싶다.

 

요즘 나의 주변 공기가 정말 따뜻하다고 느낀다. 이런 좋은 인연들이 곁에 있는 이 시점에 곧 군대에 들어간다니 아쉽기도 하고 든든하기도 한 것 같다. 가방끈이 짧아 이 감정을 글로 완벽히 표현하기 힘든 것 같다ㅋㅋㅋㅋ

나도 이런 친구가 될 수 있길 바라면서 이 글을 본 당신도, 이 앨범을 들은 당신도 오늘 하루 행복했으면 좋겠다??

 

CYSPot-Moo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