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로민-구애(아모르 파티_사랑하라, 지금 OST) [가사/듣기]

반응형

김로민-구애(아모르 파티_사랑하라, 지금 OST)

김로민이 가창한 드라마 '아모르 파티_사랑하라, 지금 OST' 수록곡 "구애"를 발매했다.

김로민-구애(아모르 파티_사랑하라, 지금 OST)바로듣기

김로민-구애 가사

바보인가 봐요 이별안에도
나는 또다시 작은 기대를 하죠
늦었나 봐요 그대를 지워내는 일
그대가 나는 아파요
두근거렸죠 아이처럼 내 마음이
그댈 찾아 그댈 불러요
그댈 생각만 해도 자꾸만 웃음이 나요
정말 이별 보잘것없죠
내 사랑 그대여
그대를 내게 주세요
보이지 않나요
나의 이 마음이
바보처럼 그댈 찾아요
나만의 그대여 내게 
그대 마음을 주세요

더보기


들리지 않나요
나의 이 사랑이
그게 많이 어렵나 봐요
그대
두근거렸죠 아이처럼 내 마음이
그댈 찾아 그댈 불러요
그댈 생각만 해도 자꾸만 웃음이 나요
정말 이별 보잘것없죠
내 사랑 그대여
그대를 내게 주세요
보이지 않나요
나의 이 마음이
바보처럼 그댈 찾아요
나만의 그대여 내게 
그대 마음을 주세요
들리지 않나요
나의 이 사랑이
그게 많이 어렵나 봐요
그대

김로민-구애(아모르 파티_사랑하라, 지금 OST)

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OST Part.4 ‘김로민-구애’ 발매! 화제의 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 (극본 남선혜/연출 배태섭) OST Part.4 ‘구애’가 드디어 발매되었다.

 


가족이 전부인 여자 VS 성공이 전부인 여자, 인생 2막 레이스에 뛰어든 극과 극 두 여자의 치열한 한판 승부와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인생 리셋 힐링 드라마 SBS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의 네 번째 음원 ‘구애’는 가수 ‘김로민’의 목소리로 완성되었다.

이번 곡 ‘구애’는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재경 (안재모 분)과 연희 (최정윤 분)의 애틋함과 따스한 사랑을 담고 있는 발라드 노래로 신예 가수 김로민이 가창에 참여하였다. 김로민만의 여리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이 귀에 감기는 곡으로 상처 끝에 피어난 두 주인공의 아름다운 사랑을 담았다. 

 

김로민-구애(아모르 파티_사랑하라, 지금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