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붕-26.3 [가사/듣기]

반응형

이붕-26.3

이붕-26.3 바로듣기

이붕-26.3 가사

어른들이 내게 말해 너 시간낭비 그만 하래 uh 
주변 친구들도 변해 점점 거리가 생겨 가네 uh
소주한잔 걸치다가 미래 이야기도 하네 uh
철이 들어 가는 중 부릉 어른이 되가는 중 yeah

유행은 지났고 우리 아저씨 다 돼서 너무 바쁘지
책임은 양 어깨 누르고 있지 알았어 
돈이면 다되는 현실 후
꿈이랑 거리가 멀지 돈 벌러 잠을 줄이는게 현실
어느새 줄어버린 웃음소리 도대체 어른이라는게 뭔지

잊지 못해 아직 그 스무 살 감정들
음악을 할 수만 있다면 밥도 굶었거든
나이를 먹는다는게 겁을 먹는거라던 그 꼰대
형들의 말들이 이해되는 것만 같거든

시간은 참 빨라 지나 온 길도 길지만
앞으로의 여행들이 벌써 궁금해 나
내가 과연 진짜 어른 될 수 있을까?
내가 과연 어른 됨 어떤 모습일까
 

더보기


나는 피터팬 나일 먹지 않지 yeah 
여긴 네버랜 고민걱정 없지 yeah 
꿈에 미쳐 살다 보니 벌써 여기 yeah
우린 아직 어려 너의 삶을 즐겨 yeah

나는 피터팬 나일 먹지 않지 yeah 
여긴 네버랜 고민걱정 없지 yeah 
꿈에 미쳐 살다 보니 벌써 여기 yeah
우린 아직 어려 너의 삶을 즐겨 yeah

여전해 난 아침에 커피와 필라멘 yeah
여전히 난 그리워 사보의 레몬드랍 yeah
여전해 난 슬리퍼 신고서 광동에 소주 yeah
여전히 난 돈이 없어도 꿈 먹고 사는 중 야 

바뀐게 없어 여전히 붕이놈은 여전해
다를게 없어 그저 날 보는 시선이 변했네
초심 잃었녜 시발 내 초심을 너네가 알긴 해
아 바뀐건 있지 요즘은 인기가 꽤 있네

나 인기 많아 하지마 장가 걱정
나 노력했더니 어느새 실력이 정점
근데 어른이 되는게 조금은 무서워 점점
근데 어른이 된대도 바뀌지 않을 예정

시간은 참 빨라 지나 온 길도 길지만
앞으로의 여행들이 벌써 궁금해 나
내가 과연 진짜 어른 될 수 있을까?
내가 과연 어른 됨 어떤 모습일까
 
나는 피터팬 나일 먹지 않지 yeah 
여긴 네버랜 고민걱정 없지 yeah 
꿈에 미쳐 살다 보니 벌써 여기 yeah
우린 아직 어려 너의 삶을 즐겨 yeah

나는 피터팬 나일 먹지 않지 yeah 
여긴 네버랜 고민걱정 없지 yeah 
꿈에 미쳐 살다 보니 벌써 여기 yeah
우린 아직 어려 너의 삶을 즐겨 yeah

이붕-26.3

Composed by : Daehan
Lyrics by : 이붕

Recorded by : 이붕
Mastered by : 권남우 @ 821Sound Mastering
----
26살 3월, 그때의 나.

 

이붕-26.3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