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크르르-나의 안부 [가사/듣기]

반응형

크르르-나의 안부

밴드 크르르가 싱글 " 나의 안부 "  를 발표했다. 

크르르-나의 안부 바로듣기

크르르-나의 안부 가사

꽤 오랜 시간이 흘렀죠 
별일 없이 지나왔어 
난 잘 지내요 
뭐 다 괜찮고 

가끔은 새 책을 펼치고 
멀리 여행도 떠나봐요 
응 그래요 
조금은 바쁜 것 같고 

그런데 난 또 왜 이렇게 

긴 하루가 지나가죠 
수많은 밤을 함께했던 꿈 
제멋대로 다 어질러진 맘 
수천 가지의 말보다 
가만히 나를 안아주던 품 
그리워지는 건 
이 밤 탓인 것만 같아 

한 번은 너에게 하려 했던 말 
담아 두기로 했죠 
난 겁이 많아요 
미움받기 싫어 미움을 샀죠 

더보기

난 그래 여전히 서툴고
나만 아는 바본가 봐요
응 그래요
변한 게 없는 것 같고

어쩔 수 없는 난 이렇게

다시 하루가 지나가죠
수많은 밤을 함께했던 꿈
제멋대로 다 어질러진 맘
수천 가지의 말보다
가만히 나를 안아주던 품
홀로 지새는 밤들은

시간을 따라 흩어져
아무도 몰래 사라지는 꿈
또 길을 잃은 내 손을 잡아줘
수천 가지의 말보다
가만히 나를 안아주던 품
왜 오늘따라 더
선명한 건지 몰라

크르르-나의 안부

남은 것이 없는데 자꾸 돌아보는 건
어떤 마음일까
마땅한 답을 찾지 못해서.

크르르 are

Vocal,Synth 서영준
Guitar 박민영
Bass 정석원
Drum 박병석

작사: 서영준
작곡: 서영준
편곡: 서영준, 박민영, 박병석, 정석원

 

크르르-나의 안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