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ugene Cha (차유진)-Rose [가사/듣기]

반응형

Eugene Cha (차유진)-Rose

Eugene Cha (차유진)-Rose 바로듣기

Eugene Cha (차유진)-Rose 가사

Baby I just want you right now 
왜 이리 우린 바보 같아 
보이지가 않는 벽에 막혀 
지금 너에게로 갈 수가 없어 
돌아와줘 내게 제발 
너 없는 난 다시 밑바닥 
우리 다시 볼 수 있을까 
너도 내 생각 하고 있을까 
지난 밤에 난 또 네 생각에 아파와 
사랑이란 말이 널 담기엔 너무 작으니까 
Can we go back 행복했던 때로 
이 멍청이를 사랑해 준 네가 있던 때로 
널 미워하지 않아 
나만 아파지니까 
아름답던 우릴 돌려줘 
타올라 저 추억을 잊어줘 
너도 혹시 내가 보고싶다면 보고싶다면 
Say goodbye 
Say goodbye 

더보기


아름답던 우릴 돌려줘
타올라 저 추억을 잊어줘
너도 혹시 내가 보고싶다면 보고싶다면
Say goodbye
Say goodbye
Baby do you remember our memory
그 기억을 잊는 건 사고
돈을 벌어도 난 빈털터리
너가 없이는 다 소용 없어
네 품 안에 다시 날 안아주면 안될까
아무 일 없던 것처럼 우리 돌아가면 안될까
When I see your eyes
네 두 눈을 보면 난 또 아파와
피어나
꽃이 지면 다시 추운 겨울이 와
너는 어때
나는 진짜 아파 죽을 것만 같아
다시 네 생각할 것 같아
그때 또 날 탓 할 것 같아
아름답던 우릴 돌려줘
타올라 저 추억을 잊어줘
너도 혹시 내가 보고싶다면 보고싶다면
Say goodbye
Say goodbye
아름답던 우릴 돌려줘
타올라 저 추억을 잊어줘
너도 혹시 내가 보고싶다면 보고싶다면
Say goodbye
Say goodbye

Eugene Cha (차유진)-Rose 

Can we go back?

작사: 차유진(Eugene Cha)
작곡: 차유진(Eugene Cha), Ben.H
편곡: Ben.H

 

Eugene Cha (차유진)-Ro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