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뜻돌-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뮤비/가사]

반응형

김뜻돌-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김뜻돌이 미니앨범 [COBAL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뜻돌-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바로듣기

김뜻돌-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가사

내 인생은 너무 서툴러 
하루 이틀 사는 것도 아닌데 
계절이 스무 번 바뀌어도 
여전히 나만 그대로인 것 같아 

내 말투는 너무 서툴러 
툭 하고 던진 말에 상처를 주네요 
능수능란 사랑받는 그의 
입을 빌려 네게 말하고 싶어 

더보기

그러나 이젠 말하기 입 아프지
나의 부족한 면을 설명하는 일
빛나는 별 보다 빛나는 옷 보다
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아직은 아무것도 몰라
아마도 넌 그럴 테니
아무도 보지 않는 지금
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김뜻돌-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김뜻돌 1st EP [COBALT]
위태롭고 찬란한 청춘의 기록

 


1. COBALT
우리의 청춘은 푸른색.

2. 중요해
누군가를 사랑하기 전에 내가 나를 먼저 사랑하는 것이 왜 이토록 어려운 것일까? 이제는 그 무엇보다 내가 제일 중요하다고 외치고 싶다.

3. 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갑자기 비가 내렸다. 예상치 못한 비 소식에 우산을 챙기지 못했다. 잠시 고민하다 그냥 비를 맞기로 했다.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빗속을 하염없이 걸었다. 도착할 때 즈음 하늘에는 무지개가 떠 있었다.

4. 비 오는 망원로
이번 앨범을 만들며 망원동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다. 언젠가 다시 들으면서 그때 그 시절의 우리를 떠올리고 싶다.

5. 훨훨
보고 싶은데 보고 싶은 상대가 떠오르지 않는 밤이다. 누군가는 내 음악을 듣고 어렴풋이 나의 기도를 배게 삼아 편안히 잠들었으면 좋겠다.

 

김뜻돌-비 오는 거리에서 춤을 추자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