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PIECES (더 피스)-True Romance (Song by Starry Nightt Music) [가사/듣기]

반응형

THE PIECES (더 피스)-True Romance (Song by Starry Nightt Music)

THE PIECES (더 피스)-True Romance 바로듣기

THE PIECES (더 피스)-True Romance 가사

미안해 미안해 이제야 
사랑해라 말하네 
라 말하네 
기억해 기억해 여름밤 
그날의 True Romance 
True Romance 
춤을 추어줘요 나와 
문을 열어줘요 밖에 
그댈 향해 무릎을 꿇고 
꽃다발을 들고 있죠 
꿈을 꾸었어요 오늘 
그대 품에 안기는 꿈을 
베개엔 흥건한 눈물 
그댄 나의 True Romance 

더보기

여름밤에 난 달콤하게 falling
너와 함께 난 꿀을 나눠 마시지
구름이 가득해도 내 꿈속은 밝지
떠다니고 있어 길을 잃어도 제자리로
난 지금 chill 하늘에 무지개 색칠해
to make you feel my love 내가 그린 미래
아직 마르지 않은 물감으로 덧칠해

Oh L'amour
어떤 말도 부족해요
이런 맘을 알까요
그대 없는 내 이야긴
아무것도 의미 없는 걸요
이 영화 속 주인공 되어
나와 함께 춤을 춰줘요

미안해 미안해 이제야
사랑해라 말하네
라 말하네
기억해 기억해 여름밤
그날의 True Romance
True Romance
춤을 추어줘요 나와
문을 열어줘요 밖에
그댈 향해 무릎을 꿇고
꽃다발을 들고 있죠
꿈을 꾸었어요 오늘
그대 품에 안기는 꿈을
베개엔 흥건한 눈물
그댄 나의 True Romance

다 까먹었다 생각했던 그때
여름 냄새와 함께 날 찾아왔네
차갑고도 뜨거웠던 우리 그때로
돌아가게 해달라고 난 빌었네
넌 내 안에 숨 쉬고 있고 계속 거짓말해
기억하고 싶지 않다면서 꼭 붙잡네
용서받고 싶어서
라는 핑계만 댔어
많이 보고 싶으면서
모른 척을 하네

난 모른 척하네
넌 클레멘타인 yeah
it's all about time yeah
우린 완벽한 타인에
가까울 수 있었는데
너를 바라본 바람에
눈을 맞춘 바람에
빠져버렸지 사랑에
널 지워버린 듯해도 언제나 무의식엔
널 기억하는 내가 있어 마치 모래시계
시간을 아무리 흘려보내도 하루 뒤엔
처음의 내가 되어있어
You're my True Romance

춤을 추어줘요 나와
문을 열어줘요 밖에
그댈 향해 무릎을 꿇고
꽃다발을 들고 있죠
꿈을 꾸었어요 오늘
그대 품에 안기는 꿈을
베개엔 흥건한 눈물
그댄 나의 True Romance

THE PIECES (더 피스)-True Romance (Song by Starry Nightt Music) 

‘THE PIECES OF ART’  9개의 그림 조각, 그 안에 담긴 9곡의 음악. [THE PIECES]는 9개의 이미지 조각이 순차적으로 맞춰져 하나의 앨범 커버로 완성되는 컴필레이션 앨범입니다.

 


완성된 하나의 앨범 커버는 하나의 주제나 장르를 담고 있습니다. 시리즈마다 신선한 아티스트와 음악을 녹여낸 커버 아트가 완성되어 가는 과정을 리스너들과 함께 기대하고 공감하고자 합니다.


PIECE-9 : Starry Nightt Music [True Romance]
마지막 아홉 번째 ‘음악 조각’은 고유의 감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크루셜스타와 그가 이끄는 Starry Nightt Music 크루입니다. 발매 곡 [True Romance]는 Starry Nightt Music의 주축 크루셜스타, 윈, 디너프의 합작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서정적인 기타 멜로디가 은은하게 퍼지는 한여름 밤하늘 아래 로맨스를 각자의 음색으로 채색하여 인생 속 진정한 사랑에 대해 그렸습니다.

Art Director : NSH
꿈과 현실의 경계를 자연스레 허무는 초현실주의 아트디렉터 NSH는 통통 튀는 색감과 독특한 창의력으로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허각, 양다일, 키비, 린 등 많은 뮤지션의 커버를 작업하며 보여준 일상의 순간을 초현실주의 작품 속 한 장면처럼 바꾸어 버리는 그의 능력은 많은 이들에게 색다른 시각적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NSH 특유의 감각적인 이미지 조각들이 이어져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되는 과정을 음악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THE PIECES (더 피스)-True Romance (Song by Starry Nightt Music)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