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outh Club (사우스클럽)-별이빛나는밤에 (Star Dust) [가사/듣기]

반응형

South Club (사우스클럽)-별이빛나는밤에 (Star Dust)

사우스클럽 (South Club)이 싱글 " 별이 빛나는 밤에 " 를 발표했다.

South Club (사우스클럽)-별이빛나는밤에 (Star Dust)바로듣기

South Club (사우스클럽)-별이빛나는밤에 가사

뭐 그리 안되는게 많아 답답하게 
괜히 하지 말라니까 더 하고싶네 
그냥 나중에 생각할래 
지금은 일단 뛰어 
언젠가 나도 즐기며 살 수 있을까? 
뭐든 하고 싶은대로 다 해먹으며 
밤새 취해 진상부리며  
청춘이라 떠들어 볼까 

그래 나 틈만 나면 갈아타 
지금 아니면 후회 하니까 
하늘을 날아 너의 날개가 되어 

더보기

별이 찬란하게 빛 나는 밤에
거리에 누워서 
두 눈을 감고
별이 찬란하게 빛 나는 밤에
내 사랑을 찾아
떠나

그래 나 틈만 나면 갈아타
지금 아니면 후회 하니까
하늘을 날아 너의 날개가 되어

별이 찬란하게 빛 나는 밤에
거리에 누워서
두 눈을 감고
별이 찬란하게 빛 나는 밤에
내 사랑을 찾아
떠나
Everyday everynight everywhere
everyday anywhere Tonight
Everyday everynight everywhere
everyday anywhere Tonight
별이 찬란하게 빛 나는 밤에
거리에 누워서
두 눈을 감고
별이 찬란하게 빛 나는 밤에
내 사랑을 찾아
떠나

South Club (사우스클럽)-별이빛나는밤에 (Star Dust)

청춘의 아픔을 노래하는 사우스클럽이 ‘별이 빛나는 밤에’ 록을 외친다.

 


이번 사우스클럽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청춘의 찬란한 시기를 별에 빗대어 표현 한 곡으로 일렉기타와 베이스, 드럼 3명의 멤버들의 빈틈없는 실력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 냈으며 록 장르를 택한 사우스클럽은 얼터너티브적인 요소를 더하기 위해 남태현이 멜로디 메이킹을 맡았다.

진심을 외치듯 내뱉는 남태현의 매력적인 보컬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 잡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Executive producer 박인옥 박홍순 김광선
Producer 사우스클럽 (South Club)
Director of management 조규상

 

South Club (사우스클럽)-별이빛나는밤에 (Star Du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