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별빛나-당신은 내게 빠졌어 [가사/듣기]

반응형

별빛나-당신은 내게 빠졌어

가수 별빛나가 첫번째 싱글앨범 " 당신은 내게 빠졌어 " 를 발표했다. 

별빛나-당신은 내게 빠졌어 바로듣기

별빛나-당신은 내게 빠졌어 가사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당신은 당신은 나의 남자 당신은 나에게 빠져버렸어 
이것해줄까 저것해줄까 
나에게 빠져버린 당신은 나의 남자 (넌 내게 빠졌어) 
나만 보면 이쁘데 나 없이는 못산데 
나에게 모든 것을 다 주는 당신은 나의 남자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당신은 당신은 나의 남자 당신은 나에게 빠져버렸어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당신은 당신은 나의 남자 당신은 나에게 빠져버렸어 
이것해줄까 저것해줄까 

더보기


나에게 빠져버린 당신은 나의 남자 (넌 내게 빠졌어)
나만 보면 섹시하데 나 없이는 못산데
남자답게 터프하게 다정한 당신은 나의 남자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당신은 당신은 나의 남자 당신은 나에게 빠져버렸어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나 밖에 나 밖에 모르는 남자
당신은 당신은 나의 남자 당신은 나에게 빠져버렸어

별빛나-당신은 내게 빠졌어
별빛나의 자작곡인 이 곡은 조금은 몽환적인 분위기에 섹시한 댄스 트로트곡이다.

슈퍼킹사운드 이성은 프로듀서의 편곡이 더해져 중독성이 있는 후렴이 인상적인 별빛나의 싱글앨범이다

"당신은 내게 빠졌어"

노 래 별빛나
작 사 별빛나
작 곡 별빛나
편 곡 이성은

 

별빛나-당신은 내게 빠졌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