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ogan (로건)-내가 지켜줄게요《가사/듣기》

반응형

Logan (로건)-내가 지켜줄게요

로건 (Logan)이 세번째 싱글 " 내가 지켜줄게요 "를 발표했다.

Logan (로건)-내가 지켜줄게요 바로듣기

Logan (로건)-내가 지켜줄게요 가사

너를 처음 보았었던 그때  
심장이 멎은 것 같아, 
참 좋았었어 난  
너와 함께 했었던 모든 순간이 

지친 하루 끝에 너의 목소리를 들으면 
설레임에 모든 아픔 사라질 것 같아 

사랑해 널 사랑해  
너무나 고마운 그대 
이 세상 끝까지라도 나와 함께해 주길 
힘들었던 내 삶 속에  
소중한 선물이 되어준 너 
이제는 그대를 내가 지켜 줄게요 

더보기

그대와 함께 하는 하루 
내겐 넘쳐 설렘인 걸 
말로는 다할 수 없는 
내 맘을 전해요

사랑해 널 사랑해 
너무나 고마운 그대
이 세상 끝까지라도 나와 함께해 주길
힘들었던 내 삶 속에 
소중한 선물이 되어준 너
이제는 그대를 내가 지켜 줄게요

때로는 힘들고 아프고 어려운 일 있겠지만
지금 잡은 두 손 놓지 않을 거예요

사랑해 널 사랑해
너무나 고마운 그대
이 세상 끝까지라도 그대 곁에 있을게
힘들었던 내 삶 속에
소중한 선물이 되어준 너
이제는 그대를 내가 지켜 줄게요

Logan (로건)-내가 지켜줄게요
마음소리, 그리고 이맘때쯤 에 이은 로건의 세번째 싱글! 이성을 보았을 때 누구나 한 번쯤 심장이 멎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내가 지켜줄게요는 그때의 떨리고 설레이는 마음을 표현한 아름다우면서도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이번에도 직접 작사에 참여한 로건은 이곡을 사랑하는 연인에게 나의 사람이 되어줘서 고맙다고 고백하는 사랑의 세레나데 곡이라 소개하며 사랑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해왔다.

보컬디렉과 작곡에는 싱어송라이터 윤솔이 참여 하였고 편곡에는 밀크 고질라, 믹싱 마스터링에은 참치 김주영이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가을 점점 짙어져가는 감성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적셔줄 어쩌면 선물같은 따듯한 앨범이 아닐까 싶다.

작사:로건, 윤솔
작곡:윤솔
편곡:밀크고질라
Mixing & Mastering 참치(김주영)

 

Logan (로건)-내가 지켜줄게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