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amedeun-버스킹 [가사/듣기]

반응형

Mamedeun-버스킹

Mamedeun-버스킹 바로듣기

Mamedeun-버스킹 가사

거기 지나가는 사람 나를 봐줘요 
누구라도 내말 한번 들어 봐줘요 umm 
umm 

가쁘디 가쁜 숨을 내쉬고 
그댈 위해 다정한 말들로 
꺼내 보여 주어도 
그댄 나를 저버리네요 

어지러운 거리 
흔들리는 불빛 
그 사이에 나는 이방인 
그 사이에 나는 이방인 

혼자 노래해요 그댈 바라보며 
그대가 나에게 관심 없다 해도 

해가 지고 저녁노을 
보랏빛으로 물들면 
그댈 위해 이 거리로 나서요 

더보기

이 거리로 나서요
그대만을 위한 멜로디

오직 이런 방법밖에 난 못해
목이 터지도록 질러 버릴래
나를 무심하게 지나쳐도 돼 이젠
몰라 느낌 대로 내 멋대로 부를래

기름들이 부어 부어 불이 타오르게
힘이 들어도 난 두 눈 힘껏 부릅 뜰게
그래 그렇게
내가 더 행복해져 볼래
이젠
이젠

어지러운 거리
흔들리는 불빛
그 사이에 나는 이방인
그 사이에 나는 이방인

혼자 노래해요 그댈 바라보며
그대가 나에게 관심 없다 해도

해가 지고 저녁노을
보랏빛으로 물들면
그댈 위해 이 거리로 나서요

이 거리로 나서요
그대만을 위한 멜로디

Mamedeun-버스킹

난 최선을 다하고, 사랑을 원하는데
넌 매정하게 뿌리치고 무시해

날 스쳐지나가도
난 노래부를게

한번이라도 고개 돌릴 때 까지

Executive Producer 이정로
Composed by mamedeun
Lyrics by mamedeun

 

Mamedeun-버스킹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