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ohan.D (요한디)-가끔 (Feat. 임우혁) [MV/가사]

반응형

Yohan.D (요한디)-가끔 (Feat. 임우혁)

임우혁이 참여한 요한디 (Yohan.D)의 싱글 " 가끔 " 을 발표했다.

Yohan.D (요한디)-가끔 (Feat. 임우혁) 바로듣기

Yohan.D (요한디)-가끔 가사

가끔 내가 사라졌으면 해 
내가 날 찾지도 못하게 
날 좀 괴롭히지 않게 
다들 너만 힘드냐 하네 

살고 싶어 난 이래 
누군가 안아줄래 
봄이 와 눈 녹아내리듯 좀 자연스레 
그럼 나을까 
나의 우울함 
난 버거워 내가 
매일 그냥 다 내려놓고파 

그냥 떠날래 내가 원하던 
내 꿈속에 난 떠날래 
그래 이대로 다 모든 게 
다 멈춰줬으면 해 난 

매일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 저 빛 갈망  
좌절과 희망을 반복이야 매일 밤 항상 
빛이 너무 빛나 난 
조금씩 타들어가 
난 조금씩 사라져가 

반복되는 내 하루  
찾아온 짙어진 내 우울  
난 어디로 또 감긴 나의 눈 

더보기

가끔 내가 사라졌으면 해
내가 날 찾지도 못하게
날 좀 괴롭히지 않게
다들 너만 힘드냐 하네
I'm gonna forget something tonight
어디론가 떠나고파
여긴 깨지 않는 악몽이야
거긴 없을 테니까

괜찮다 라는 말이 이제는 내겐 소용없나 봐
이리저리 오가는 감정에 치여 나는 힘든데
아냐 바보 같은 말은 마
이제 와 쉴 순 없잖아 난
전부 내려놓고 싶은데 맘처럼 잘 안돼 
이런 내 모습들 하나하나 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과
점점 무뎌진 내 이상도
그렇듯 어느새 익숙한 단어처럼
고여있는 빗물도 
떨어지듯 이곳에 평소같이 지내볼게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늘 이렇게 참아왔나 봐
난 또 이렇게

가끔 내가 사라졌으면 해
내가 날 찾지도 못하게
날 좀 괴롭히지 않게
다들 너만 힘드냐 하네
I'm gonna forget something tonight
어디론가 떠나고파
여긴 깨지 않는 악몽이야
거긴 없을 테니까

Yohan.D (요한디)-가끔 (Feat. 임우혁)
Sometimes, I want to disappear..

Lyrics by Yohan.D (요한디), 임우혁
Composed by Yohan.D (요한디), 임우혁, 조승연
Arranged by 조승연

 

Yohan.D (요한디)-가끔 (Feat. 임우혁)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