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opsi (몹시)-나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Mopsi (몹시)-나에게

몹시 (Mopsi)가 디지털 싱글 " 나에게 "  를 발표했다.

Mopsi (몹시)-나에게 바로듣기

Mopsi (몹시)-나에게 가사

날이면
깊은 밤 속에
꿈을 꾸면은
잠이 와요

기억 속
가슴 뛰던 날
그려보면은
설레요

저 밖에서
꿈을 꾸는 내 모습에
여전히 나는 웃음이
나는 걸

찬바람이 불어와도
지친 마음을 내려놓고
쉬어가도 돼
안아줄게

유후 후 유후 후
유후 후 유후 후

마음속
밤이 깊어가
꿈을 그리며
설레요

창밖에서
뛰노는 어린 모습에
어느새 나는 눈물이
나는 걸

나는 걸요

찬바람이 불어와도
지친 마음을 내려놓고
쉬어가도 돼
안아줄게

창밖을 또 둘러보면
날 사랑한 많은 날이
하얀 마음으로 
꼭 안아줘

더보기

이 머나먼 여행이 흘러가면
난 항상 유후 후 유후 후
긴 시간들에게 맡겨봐 
이 기분을 느껴봐

Mopsi (몹시)-나에게 

나에게 써주고 싶은 편지

Composed by 차이환, 강민준
Lyrics by 차이환
Arranged by 차이환, 강민준, 김정훈
Vocal by 강민준

 

Mopsi (몹시)-나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