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빛또-빛또와 뮤즈 [가사/듣기]

반응형

빛또-빛또와 뮤즈

빛또가 디지털 싱글 " 빛또와 뮤즈 "를 발표했다.

빛또-빛또와 뮤즈 바로듣기

빛또-빛또와 뮤즈 가사

비가오는 날이면 니 생각이 나요 

아침  햇살 소리에 니 생각이 나요

비 오는 소리를 들으면 니 생각이나요 

그 작은 목소리 하나 빛소리가 들려요 

천둥이 치고 번개가 치고 빗물이 폭풍우가 되어도

내 삶에 내 삶에 햇볓이 되 준 너

언제나 나의 곁에서 비춰줄래요

그대만 보이내요  나 그대만이 보여요

밝은 빛에 그대가 언제나 반짝거려요

태양이 비추고 구름이 아픔이 될 때도

비가 내리면 또 나 언제나 니 생각이나

더보기

하염없는 비를 맞으며 우산 없이 걷던 너와 나
아득희도 머나먼 그 길을 걸으면 무슨 생각을

언제나 너와 함게햇던 그 작은 속삭임

비오는 날이면 함께 먹었던 그 소주잔

사랑해 포에버 러빙유 그대만을
사랑해 포에버 그대만을 사랑해

이렇게 너무나도 좋은 그대 모습에
오늘도 나 그대만을 그리워 하네요.

비가내리네요 

너와 함께 걷던 그 길이 생각나

우산 없이 걸엇던 너와나의 시간들
차갑고 따뜻한 그 비를 맞으며

오늘도 니 생각을 해 너는 내 생각을 할지

아파도 좋으니까 나 그대 사랑하기를
아파도 좋으니까 나 그대 좋아하기를

이렇게 두근거린 내 심장사이로 그대를 부르네 오오

오오 사랑한다고 나 오오오 사랑한다고 나

사랑할게

오오 사랑한다고 나 오오 사랑한다고 나

비가 내리면

빛또-빛또와 뮤즈 

탑라이너 빛또 /

비가오는날이면 생각나는 그남자!
그남자 그여자를 좋아했던 그여자!
치명적인 목소리와 함께 하는 그남자!

모두! 비가오는날이면 우수수수!

쉿! 비가내리면!

 

빛또-빛또와 뮤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