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문득-거기 그 곳 [가사/듣기]

반응형

문득-거기 그 곳

문득이 디지털 싱글 " 거기 그 곳 "을 발표했다.

문득-거기 그 곳 바로듣기

문득-거기 그 곳 가사

내 마음 깊은 곳 그 어둠 속 바닥끝에
나는 홀로 외로이 어둠을 밝히려고
무던히 애쓰고 애써도 난 되지 않아

아무리 힘내고 또 힘쓰고 또 노력해도
앞이 보이지 않아 더 나아갈 수 없었지
헛딛을 두려움에 난 이제 끝내려 해

창문을 열고서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내 손을 잡아 끌어낸 그대
나를 완전한 세계로 새롭게 끌어낸 
나의 빛 나의 그대 내 기쁨

더보기

하얗게 펼쳐진 고운 모래 위 뛰어 가자
다시는 그 바닥 속을 떠올리지 않고서
너와 나
손을 잡고 놓지 말자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또 나누어 보자
하나의 마음으로 엮일 때
나를 꼭 앉아줘요
그 품에서 잠들래
너와 나 이대로 영원 하자

모두가 아니다 아니라고 계속 말하곤 해
그 말에 휘둘리지 않으려고 노력해도
내 안에 또 다른 나는
자꾸 무너져 버려

창문을 열고서 포기하고 싶은 순간
내 손을 잡아 끌어낸 그대
나를 완전한 세계로 새롭게 끌어낸 나의 빛
나의 그대 내 기쁨

하얗게 펼쳐진 고운 모래 위 뛰어 가자
다시는 그 바닥 속을 떠올리지 않고서 너와
나 손을 잡고 놓지 말자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또 나누어 보자
하나의 마음으로 엮일 때
나를 꼭 앉아줘요
그 품에서 잠들래
너와 나 이대로 영원 하자

하얗게 펼쳐진 고운 모래 위 뛰어 가자
다시는 그 바닥 속을 떠올리지 않고서 너와
나 손을 잡고 놓지 말자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또 나누어 보자
하나의 마음으로 엮일 때
나를 꼭 앉아줘요
그 품에서 잠들래
너와 나 이대로 영원 하자

문득-거기 그 곳

어떤 사람이 있다. 그는 삶의 밑바닥에서 죽음까지도 고민하고 있었다.

 


그 순간, 그의 불안한 손을 붙잡아 준 또 다른 어떤 이가 있다. 이 곡은 "그 손을 붙잡고 다시 삶의 대한 희망을 노래하며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는 그의 삶에 대한 결정을 표현한 곡이다.

Producer 문득
Lyrics 문득
Composed by 문득
Arranged by 문득
Vocal 문득

 

문득-거기 그 곳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