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IA (다이아)-넌 달라, 여.사.친 (우리사이) [가사/듣기]

반응형

DIA (다이아)-넌 달라, 여.사.친 (우리사이)

다이아가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2집 [YOLO]를 이후 4개월 만에 3집 미니앨범 [LOVE GENERATION]으로 돌아왔다.

DIA (다이아)-넌 달라, 여.사.친 (우리사이) 바로듣기

DIA (다이아)-넌 달라, 여.사.친 (우리사이)

'다이아 (DIA)' 3번째 미니앨범 [LOVE GENERATION]
한층 더 사랑스럽고 솔직하게 돌아온 다이아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

다이아가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2집 [YOLO]를 이후 4개월 만에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 앨범에서 사랑에 관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3집 미니앨범 [LOVE GENERATION]은 조금 더 과감하고 솔직하다. 


자신도 모르게 시작되어 버린 사랑에 수줍고도 당찬 고백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듣고싶어'를 비롯하여, '넌 달라', '여. 사. 친(우리 사이)' 등이 수록된 오리지널 앨범 이외에도, 한정판 앨범과 새 멤버 '주은' 과 '솜이' 의 합류로 더욱 탄탄하게 보컬을 보강한 다이아의 유닛 '빈챈현스S'와 'L.U.B'의 앨범도 함께 발매한다.



타이틀곡 '듣고싶어'는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자꾸만 상대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고, 그로 인해 충만해지는 사랑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소녀의 감성을 다이나믹한 드럼 사운드와 감성적인 스트링 선율로 표현하여 리스너로 하여금 같이 벅차오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드라마틱하게 구성하였다. 더불어 다이아 만의 여성스럽고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댄스 팝 곡이다. 

사랑의 끌림을 보이지 않는 끈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표현한 가사에 맞게 곡의 진행 중간중간 등장하는 포인트 안무들은 수많은 수정 끝에 탄생한 안무로 다이아가 이번 '듣고싶어'를 준비하며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이 밖에도 다이아는 한정판 앨범, 유닛 앨범에 차별성을 두고자 각 앨범의 컬러에 맞는 곡들 구성하여 보는 재미와 함께 듣는 재미를 주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였다. 

알쏭달쏭한 사이의 남자를 향한 속마음을 위트 있고 새침하게 표현한 미디엄 댄스곡인 다이아 유닛 빈챈현스S의 타이틀곡 'LO OK', 사랑에 빠진 기분을 달콤하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다이아 유닛 L.U.B의 타이틀곡 'DARLING MY SUGAR' 등을 듣다 보면 가장 친한 친구의 사랑 이야기를 듣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무더운 여름의 끝자락, 다이아가 선사하는 새로운 LOVE GENERATION. 
설렘을 담은 감성적인 댄스 곡부터 캔디팝, 트로피컬 하우스 스타일의 곡까지, 항상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변화를 선보이는 다이아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 길에서', '나랑 사귈래' 에 이어 다이아만의 사랑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사랑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다가온 소녀들의 당돌하고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기대해 본다.

-

1. 듣고싶어 (E905)
Lyrics by 진리, Longcandy, 영광의얼굴들, 양갱 / Composed by 영광의얼굴들, 양갱, 진리 / Arranged by 영광의얼굴들, 양갱



>타이틀곡 '듣고싶어'는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자꾸만 상대의 마음을 확인 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다이나믹한 드럼 사운드와 감성적인 스트링 선율로 표현하여 리스너로 하여금 같이 벅차 오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드라마틱하게 구성하였다. 다이아만의 여성스럽고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댄스 팝 곡으로 어느새 인가 마음속 깊이 스며들어 자신도 모르게 시작되 버린 사랑에게 전하는 화자의 수줍고도 당찬 고백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2. 넌 달라

3. 여.사.친 (우리사이)

4. LO OK

5. 키스해줘

6. 니맘대로야

7. DARLING MY SUGAR

8. 한입만

9. I need healing

10. #GMGN (Good morning & Good night)

11. 파라다이스

[출처:지니뮤직]

 

 DIA (다이아)-넌 달라, 여.사.친 (우리사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