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에이범(A-Bum)-사랑한 날 [듣기/가사]

반응형

에이범(A-Bum)-사랑한 날

에이범(A-Bum)-사랑한 날 바로듣기

에이범(A-Bum)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한 날’
단순한 곡을 만드는 것 보다 진정한 아티스트가 되길 바라는 10대의 고등프로듀서 에이범(A-Bum)!
음악에 고정관념을 갖지 않고 개방적인 마인드로 여러 음악을 시도하고 창작 함으로써, 창의적인 작품을 계속 뽑아내려는 명곡제조기를 지향한다.

-Track Review-
 
01_사랑한 날 (Feat. 김하빈, Rap 정재영)
Lyrics, Composed by 에이범
Arranged by 에이범

이 곡은 헤어진 연인들이 대화를 나누는 형식인데 곡의 가사는 에이범의 감성으로 표현이 되었고, 그 랩을 소화하는 정재영은 그의 경험을 떠올리며
곡의 슬프면서도 애잔하지만 밝은 감성으로 소화를 해냈다.
이 곡 완성하기까지는 보컬과 래퍼가 필요했다. 주변사람들 모두 에이범에게 전문 래퍼를 고용하라고 했지만 그는 그러고 싶지 않았다.
그의 절친 고등랩퍼 정재영이 랩을 하고 싶어하고 그에게 좋은 기회를 주고 싶어서 그를 한번 믿어보기로 했다. 그로 인해 정재영의 빠르고 공격적이기만했던 그동안의 랩스타일을 1달만에 사랑감성까지 소화해낼 수 있는 스타일로 탈바꿈하는데 성공했고, 최상의 결과물이 드라마처럼 나오게 되었다. 또한 보컬로 함께한 김하빈은 그동안 많은 음반(랩퍼 진돗개_얼룩말/랩퍼 리버J-밀땅,그 놈이야 나야 /김성주 프로젝트_Mr.나쁜남자 등등)에 피쳐링을 했고, 이번 앨범에서도 좋은 보컬음색을 선보이고 있다. 
이 곡은 밝음으로 슬픔을 덮으려는 곡이라서 더 슬픔이 느껴지는 특징이 있다.

 

 에이범(A-Bum)-사랑한 날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