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용-4월 11일 [듣기/가사]

반응형

윤용-4월 11일

싱어송라이터 윤용의 첫 번째 앨범 ‘DayS’발매...

윤용-4월 11일 바로듣기

윤용 [DayS] 윤용-4월 11일
하루의 이야기를 적어가는 일기 같은 노래를 만드는 싱어송라이터 윤용의 첫 번째 앨범 ‘DayS’.

 

누구에게나 다가오는 고민과 아픔을 가사로 표현한 이 앨범은 평범하지만 자신의 삶 속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노래로 표현한 곡들이다. 화려함보다 멜로디와 가사 하나하나의 숨소리 같은 감정들이 돋보이는 곡들이다.

01. 어딘가에  (작사 : 윤 용  작곡 : 윤 용)
어렸을 적부터 꿈꿔왔던 나의 미래의 모습을 생각하며 달려왔는데 시간이 흐른 뒤 나의 길을 뒤돌아보는데 아직 이루지 못한 나의 꿈은 언제 이룰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서 나온 노래입니다. 

02. 4월 11일  (작사 : 윤 용  작곡 : 윤 용)
태어났을 때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날 키워주시고 사랑해주신 할머니를 떠나 보낸 후 그리움과 슬픔을 나타낸 노래입니다.

03. 빈 그림  (작사 : 윤 용  작곡 : 윤 용)
나의 꿈과 사랑하는 가족들을 생각하며 함께 만들어나갈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걱정과 고민이 담긴 노래입니다.

 

 윤용-4월 11일 [듣기/가사]

반응형